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2년 4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2. 3. 19.
반응형

 

2022년 4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4월 별자리 운세는 기다렸던 소식이나 기쁜 소식이 들려올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예상했던 것과 다른 점을 마주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받아들일지 말지 고민되는 순간이 올 것으로 보입니다.

 

받아들이는 선택을 한다면 기존 본인의 삶의 패턴 등에 변화가 오는 점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애정운

 

사자자리의 4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좋아하는 상대와 서로 마음이 있음을 확인하고 이루어질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빠른 속도로 관계가 진전될 것 같네요.

 

이후에 서로 마음을 표현하는 방식에 있어서 망설임이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풋풋한 연애를 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이 마음이 잘 맞는 것으로 보이고 현재에서 더 발전된 관계를 원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프러포즈를 하거나 같이 사는 것을 추진하실 수 있겠네요.

 

아이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사자자리의 4월 금전운은 미래를 위해 절약에 많이 신경 쓰실 것 같습니다.

 

이번 달은 어느 정도 목표 자산에 도달할 수 있겠고 사용하고 싶었던 곳에 쓰려고 하실 것 같네요.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된다면 꼼꼼한 사전조사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2년 4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4월 별자리 운세는 초반에는 고민이 되는 선택이 있거나 어떤 일로 걱정이 되는 듯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곧 여유 있는 상태가 될 것으로 보이며 본인이 책임감을 갖고 하는 일에 열중하실 것 같습니다.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사람들을 이끌어나갈 것 같네요.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의 조화를 중요시한다면 일이 더 잘 풀리실 것 같습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4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현실적으로 연애를 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신 것으로 보입니다.

 

주변에 호감 있는 사람이 있는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다가가기엔 어려우신 것 같네요.

 

여럿이 어울리는 자리에서 말을 많이 걸어보고 친분을 쌓는 기회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관계가 쉽지 않은 상황으로 보이는데 중간에 애정이 다시 상승하는 시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상대와 의견이 맞지 않아 말다툼이 있으실 수 있겠네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놀며 즐기는 기분전환이 관계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4월 금전운은 다소 아쉬움이 많은 금전 상황인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를 해놓은 것이 있는 분들은 쉽게 움직이지 못하는 것 같네요.

 

하지만 후반쯤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새어 나가는 돈이 없게끔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4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4월 별자리 운세는 초반에는 의욕이 생기지 않다가 사람들과 어울리는 자리가 생기면서 자신감이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의욕을 잃고 혼자 있는 것을 피하는 편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교류할수록 인기나 금전적인 부분이 함께 따라올 수 있어서 도움이 되겠습니다.

 

또한 기분 전환에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천칭자리의 4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 사람들에게 잘해주면서 인기가 많은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본인도 호감 있는 사람이 생길 것으로 보이고 여러명이 될 수 있겠네요.

 

동시에 여러 사람을 만날 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커플분들은 천칭자리분들이 상대에게 신경을 많이 쓰는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하는 미래를 생각하시는 것 같고 그래서 금전적으로도 많이 투자하시는 것 같네요.

 

생각하시는 방향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4월 금전운은 초중반에는 자산 흐름이 불투명한 느낌이 있어서 부담을 많이 느끼실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후반에 많은 돈이 들어올 일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조언 카드에는 의욕을 잃어버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