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2022년 12월 은하별의 별자리 연말 운세

by 생정블 2022. 12. 2.
반응형

2022년 12월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전갈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해야 할 일이 많거나 정신적으로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시기로 보입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일을 그만두거나 급격한 변화를 주는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본인에게 조금이라도 이익이 되지 않는 일이나 사람은 쳐내고 자기 자신만을 생각하기로 하실 것 같습니다.

 

조언 카드에서는 너무 극단적인 대처는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으니 중간을 지키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애정운

 

전갈자리의 12월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는 것으로 보이고 그 상대와 관계를 발전할지 말지 고민이 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결과적으로는 연인이 될 확률이 높은 것으로 보이고 서로 마음이 잘 통하는 것 같네요.

 

상대가 본인을 많이 좋아해서 적극적으로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서로 원하는 조건을 채워주는 것으로 보이는 만족스러운 연애를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결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고 준비하면서 계산이 오갈 것으로 보입니다.

 

두 분 다 조건이 괜찮아서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커플이신 것으로 보이네요.

 

 

금전운

 

전갈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예상치 못한 금전 흐름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계획에 없었던 투자를 하게 되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일을 시작하게 되면서 금전이 들어올 것 같네요.

 

이 시기에 잘 모아둔다면 괜찮은 시드머니를 마련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2년 12월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수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의 욕심만큼 따라주지 않는 일들이 다소 답답하게 느껴지실 수 있겠습니다.

 

본인이 생각했던 것보다 60프로 정도의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고 그러면서 인내심과 기다림이 필요할 것 같네요.

 

안정감이 있는 것으로 보면 많이 조급한 상황은 아닐 것 같은데 적절한 대안이나 대책을 세우고 기다리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네요.

 

 

애정운

 

사수자리의 12월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관심이 있고 현재 눈길이 가는 사람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곧 마음을 접는 모습이 보이네요.

 

본인과는 잘 맞지 않는 상대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조언 카드를 보면 마음에 드는 상대가 생기면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합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이 함께 돈을 모으거나 무언가를 같이 구매하려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획했던 것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조언 카드를 보면 이 시기에는 돈을 쓰기보다 더 큰 목표를 위해 모아두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합니다.

 

 

금전운

 

사수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안정적으로 자산을 관리하며 괜찮은 금전운일 것으로 보입니다.

 

돈을 쓰면서 풍족감을 느끼거나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실 것 같네요.

 

또한 가지고 있는 돈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새로운 투자처에 관심을 가지게 되실 것 같습니다.

 

조언 카드에서는 구설수가 많은 곳과는 엮이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022년 12월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염소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가정에서 화목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보이는 운세입니다.

 

하는 일도 속도가 붙어서 능력 발휘를 하게 되고 본인의 재능을 필요로 하는 곳이 있을 것 같네요.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가족이나 회사를 위해서 열심히 일하게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염소자리의 12월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다가가실 것으로 보이고 적극적인 모습이 보입니다.

 

관심 있는 상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겠네요.

 

상대와 서로 어느 정도 마음이 통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상대에게 선물을 준다거나 무언가를 제안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함께 추진하는 것이 생기고 실행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 같네요.

 

조언 카드에서는 추진하면서 잘 풀리지 않거나 고민되는 부분을 잘 넘겨야 된다고 합니다.

 

 

금전운

 

염소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투자를 했던 것이나 연말 정산하는 부분에 있어서 생각보다 적은 소득을 보게 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래 계획을 세우는 데는 괜찮은 금전 상황인 것으로 보입니다.

 

부족한 부분을 메꿔야 하는 시간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너무 낙관적인 전망은 피하라고 하네요.

 

 


 

 

타로 개인 상담 안내

 

주제, 질문수 상관없이 10분당 만원

예약 후 입금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yxFqTMe

 

은하별 타로상담

#타로카드 #타로리딩 #연애운 #신년운세 #타로점 #타로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