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2021년 6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by 생정블 2021. 5. 25.
반응형

 

 

 

 

 

2021년 6월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 분들의 6월 별자리 운세는 내가 하고 있는 일 혹은 몰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전체적으로 점검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시기입니다.

 

내가 잘하고 있는 건지 의구심이 들고 앞으로 방향을 어떻게 바꿔볼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드실 것 같네요.

 

사실 이런 회의적인 감정은 실제로 내가 하는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기보다는 불안한 심리 혹은 불만족스러움이 더 큰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불필요한 부분은 잘라내거나 수정해서 냉철하게 실용적인 방향으로 가실 것 같습니다.

 

이런 방향도 나쁘지 않아 보이지만 불안감으로 드는 생각에 시간을 쓰시기보다는 계획 짜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계속하던 일을 추진하시는 것이 결과물이 좋아지는데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물병자리의 6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거나 생기실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에게 순수하게 호감이 가면서 자연스럽게 잘해주게 되고 친해지는 분위기가 형성될 것 같네요.

 

상대는 나이대가 비슷하거나 연하일 확률이 높습니다.

 

다가가는데 어려움 없이 잘 어울리실 것 같으니 마음 가는 대로 조금씩 표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이 어울리는 시간이 많아지고 놀러 가는 일이 많을 것 같네요.

 

어울리는 시간 중에도 서로 챙겨주면서 즐거운 시간을 많이 보내실 것 같고 풋풋한 연애의 느낌을 즐기실 것 같습니다.

 

상대에게 서로 필요한 게 뭔지 맞춰주고 배려하는 마음을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물병자리 분들의 금전운은 재정적으로 약간 부담이 되는 시기일 수 있습니다.

 

돈 나갈 곳에 비해 가지고 있는 금액은 부족해서 조금 곤란하실 수도 있겠네요.

 

추가 수입의 필요성을 느끼고 월말부터 재정계획을 다시 세우거나 부업을 하는 등의 대책을 세우게 되실 것 같습니다.

 

최대한 줄일 수 있는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고 비상금을 마련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2021년 6월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분들은 월초엔 뭔가 만족스럽지 못한 기분이 드실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하는 일의 성과가 적거나 도중에 같이 진행하는 누군가가 하차를 하게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이에 대해 다시 기획을 하고 진행을 하게 되실 것 같은데 어느 정도 안정적인 포지션을 자리 잡고 계셔서 금방 마음 맞는 사람들과 다시 원하는 일을 진행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뭔가 중간에 흐지부지 되는 일이 있다면 평소 나와 잘 통하던 사람들에게 연락해보는 것이 앞으로 순조로운 진행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애정운

 

물고기자리의 6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짝사랑을 그만두거나 뭔가가 끝난 상태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마음이 보입니다.

 

이번 결정도 오래 끌고 문제점을 지켜보다가 내린 것이기 때문에 번복하실 마음은 없어 보이네요.

 

그러나 한동안 마음을 추스르고 정리할 시간이 필요해 보여서 이번 달은 마음 정리를 목표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태 마음고생한 것에 대한 후유증과 후회, 과거에 대한 여러 복잡한 생각이 계속 드실 수 있는데 담담하게 현실을 받아들이는 태도가 마음 정리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갈등이 있었던 부분에 대해 뭔가 결정이 나는 모습인데요

 

각자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고 서로 타협이 되지 않는 부분들이기 때문에 진지하게 앞으로 관계에 대해서 시간을 갖고 생각해보실 것 같습니다.

 

서로 뜻이 맞지 않는 부분이라 많은 생각을 하시게 될 텐데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관계를 위해서 어느 정도 포기와 양보를 감수하고 합의해 보는 것이 방법일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전운

 

물고기자리 분들의 6월 금전운은 뭔가 창작을 하거나 손으로 만들면서 수익 창출을 시도해보고 계신 것 같습니다.

 

당장은 초기 단계고 아직 수익이 나기엔 장기적으로 봐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지금 토대를 잘 세워서 진행하게 되시면 괜찮은 수입원으로 거듭날 수 있겠네요.

 

초기 비용에 무모하게 많은 돈을 쓰기보다 조금씩 진행하면서 신중하게 소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1년 6월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분들의 6월 별자리 운세는 안정적인 흐름으로 본인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운세입니다.

 

능력과 어느 정도의 위치를 가진 분일 수 있으며 지금 마음이 맞는 상대와 앞으로 오래 함께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이 상대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며 동업자나 동료 혹은 연인일 수도 있습니다.

 

남자분이시면 결혼운이 보입니다. 어느 정도 나이가 들고 안정적인 위치와 자산으로 결혼을 하실 것 같고 

 

일 적인 부분이라면 좋은 제안이 들어와서 아랫사람들을 거느리고 교육하는 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본인의 성취와 결과에 만족을 느끼는 시기입니다.

 

 

애정운

 

양자리 6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같이 여럿이서 어울리면서 주변에 호감 가는 상대가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어울리는 집단 자체가 만족스러울 수도 있고 마음에 드는 상대와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면서 친구 같으면서 호감 있는 관계로 자리 잡을 수 있겠네요.

 

 

커플분들은 축하할 만한 일이 있을 걸로 보입니다.

 

약혼, 결혼, 기념 파티 등 가족과 친한 친구들이 함께 보여 둘의 기쁜 소식을 축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나왔네요. 

 

두 분의 애정운도 같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금전운

 

양자리분들의 6월 금전운은 많은 지출이나 모자란 예산으로 약간은 곤란해하는 모습이 나왔네요.

 

본인이 필요한 금전에서 60프로 정도를 가지고 있고 그 외에는 급하게 마련해보는 상황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어느 정도 본인이 커버할 수 있는 범위라고 보이기는 합니다.

 

급한 상황이 닥치기 전에 먼저 준비를 해보는 것이 덜 고생스러울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