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양자리>

by 생정블 2021. 5. 20.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분들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전체적으로 자기 확신과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움직이는 시기일 것 같네요.

 

하반기가 오기 전부터 완성된 목표나 마음가짐, 조건 등을 가지고 있었고 하반기에는 본인의 신념대로 원하는 걸 이루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실 것 같습니다.

 

본인이 빠른 진행을 원하기 때문에 그만큼 속도를 내실 것 같구요 연말에 가까워질수록 금전이나 능력이 쌓이게 되실 것 같습니다.

 

본인의 신념이 강하게 보이는데 이는 좋은 결과로 나오는 부분도 있지만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간과하게 되는 부분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변의 조언이나 경험자의 이야기를 참고해보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인의 전문성을 다지기 좋은 시기일 것 같네요.



연애운

 

양자리의 2021년 하반기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전체적으로 연애보다는 본인 일에 대해서나 자아실현 욕구가 많이 보이는 듯 합니다.

 

연애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잠깐 들 수는 있지만 해야할 일과 현실적으로 처리해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에 금방 마음을 접는 듯 보입니다.

 

혹은 본인이 좋아하는 상대방과 가까워지기 힘들다거나 경쟁자가 너무 많은 것도 원인일 수 있습니다.

 

양자리 솔로분들은 자주 만나고 일상적으로 보는 상대방과 이루어질 확률이 크고 연애운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가볍게 자주 소통하면서 친해지는 방식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궁합 자체는 좋아보이나 하반기에 서로 일이 바쁘고 각자 문제들을 해결하느라 시간과 여유가 나지 않아서 만남에 소홀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함께 보내는 시간과 횟수가 줄어들면서 연애를 한다는 기분이 잘 나지 않을 수 있고 그러면서 권태기가 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건 서로 잘 맞지 않는다기 보다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현실적인 장애물들이 원인이기 때문에 여유가 생긴다면 다시 관계가 좋아질 수 있을 것 같네요.

 

바쁘더라도 잠깐의 시간을 내서 서로 얼굴을 보고 이야기 하는 루틴을 만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금전운

 

양자리 분들의 2021년 하반기 금전운은 일을 열심히 하지만 어딘가에 지연이 있거나 금전 흐름이 막혀있는 듯한 카드가 보입니다.

 

투자를 하신 부분에 있어서 손실이 발생하여 돈을 빼지 못하고 마냥 기다려야 하는 모습일 수도 있고,

 

임금을 제때 받지 못한다거나 빚을 갚느라 잔고가 만족스럽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의 향상을 위해서 투자는 신중히 들어가시는 것이 좋겠고 임금 지급 지연이 발생한다면 빠르게 대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진행하는 무언가가 생각만큼 따라주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쉬운 감정이 많이 들어서 잠깐 쉬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겠네요.

 

관점을 달리하면 지금까지 이루어 놓은 것도 가치가 있는 일이니 시각을 바꿔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최대한 완성을 해볼지, 방향을 바꿀지는 본인의 선택에 달린 것 같네요.

 

8월

 

강한 의지와 결단력이 생기는 달입니다.

 

하려고 하는 일에 칼을 뽑아들고 확실히 진행하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듯 하네요.

 

막중한 임무를 맡은 기사처럼 강한 책임감과 함께 부담감도 따라올 수 있으므로 컨디션 조절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9월

 

스트레스나 피로가 쌓여 예민해지기 쉬운 달입니다.

 

자기가 하는 일에 신경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인과의 트러블이 생기기 쉬울 수 있습니다.

 

휴식 시간을 가지면서 긴장을 완화 시켜줘야 오래 집중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10월

 

일의 성과나 금전적인 보상이 만족스러운 달입니다.

 

여태까지 노력한 만큼의 보상이라고 느껴질 정도의 결과인듯 보이네요.

 

스스로에 대한 성취감도 크게 쌓이는 시기입니다.

 

성공하는데 도움을 준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11월

 

이번 달은 어떤 사람에게 교육을 받거나 반대로 본인이 누군가를 교육을 하는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경험하면서 배우고 알게 된 것들을 다른 사람에게 도움 되는 지식으로 나눠주는 시기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제자나 후배를 양성하게 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12월

 

2021년의 마지막 달은 내가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정비하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지금보다 더 큰 직장, 국가로 나아갈지 혹은 사업을 확장할지 등 큰 규모로 나가고 싶어하는 마음이 보이네요.

 

본인 능력이 받쳐주고 포부도 있어보이기 때문에 계획을 잘 짜서 추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