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by 생정블 2021. 5. 16.
반응형

 

 

 

 

 

2021년 하반기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분들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전반적으로 휴식 시간을 갖고 내면에 집중하는 시간이 많으실 것 같네요.

 

지금까지 달려온 뒤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해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과거에 내가 걸어온 길을 뒤돌아보면서 후회를 하거나 아쉬움을 느끼실 수도 있겠습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본인의 업적을 인정받거나 좋은 소식, 금전이 들어오는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

 

후회에 에너지를 많이 쓰시기보다 본인에게 집중하면서 자기 계발을 하거나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활력을 찾으신다면 훨씬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스스로 아쉬운 감정이 많이 들지만 결과는 좋은 소식이 찾아올 확률이 높기 때문에 너무 마음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연애운

 

물고기자리의 2021년 하반기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만남이나 어필을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것 같네요. 

 

현재 상황이 뭔가 답답하게 느껴져서 확실한 발전을 원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본인 마음보다는 상황이 더딜 수 있습니다. 마음이 앞서고 현실은 잘 따라주지 않는 모습인데요

 

2021년 하반기는 자기와 맞는 상대방을 찾아보거나 마음에 드는 상대와 공통점을 찾고 가까워지는 시간에 공을 들이시게 될 것 같습니다.

 

먼저 상대방과 천천히 친해지면서 감정교류를 하는 것이 성공 확률이 높아질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두 분이 무언가 추진하시는 일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결혼이나 사업, 임신 등을 앞두고 계실 수 있는데요

 

처음부터 무리하시기보다 천천히 진행하시는 것이 승산이 있을 것 같네요.

 

협력하거나 조정할 부분이 꽤 있으므로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대로 하나씩 나아가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중간에 지겨운 듯한 과정이 지속되더라도 포기하지 마시고 추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분들의 2021년 하반기 금전운은 감정적으로 쓰는 지출이 많으실 수 있겠습니다.

 

반드시 계획적이고 이성적인 소비를 하셔야 후회를 하지 않으실 것 같네요.

 

또한 사기나 다단계 등 금융사기의 위험이 보입니다.

 

평소 알던 사람에게 당할 수 있어서 항상 금전거래와 투자는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과소비와 사기 위험을 조심하신다면 손실 예방이 가능한 금전운 같습니다.

 

 

 

 

물병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이번 달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운이 보입니다. 

금전적인 지원을 받거나 위에서 끌어줄 만한 사람이 있을 것 같네요.

 

이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평소 하고 싶었던 일에 대해 유용하게 잘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8월

 

8월은 본인이 하는 일이나 투자를 배우는 초심자의 느낌으로 진행하실 것 같네요.

 

작은 것부터 꾸준히 해내가면서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겠습니다.

 

큰 선택을 과감하게 해 버리기보다는 전문가에게 조언을 많이 듣고 주변을 탐색하면서 진행하는 것이 성공률이 높겠습니다.

 

9월

 

자기가 진행하던 무언가를 계속 검토하고 살펴보게 되는 한 달입니다.

 

무언가 마음에 안 들어서 수정하고 싶다는 마음이 계속 드시는 것 같네요.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서 행동으로 옮기거나 아니면 계속 꾸준히 하던 걸 이어나가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일부 수정하는 방향으로 가도 괜찮을 것 같네요.

 

10월

 

큰 변화가 있는 달입니다.

 

이직, 퇴사, 프로젝트 종료 등의 모습이 보이네요.

 

이 시기는 본인 스스로도 터닝포인트라고 생각하고 인생에서 변화를 적극적으로 맞이하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설계한 인생의 방향을 옮길 시기입니다.

 

11월

 

무언가 크게 실행에 옮기는 모습이 있는 달입니다.

 

적극적이고 빠르게 추진하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사, 이직, 창업 등 평소 계획하고 있던, 본인이 원하는 것을 밀고 나가게 됩니다.

 

속도를 좀만 낮춰서 더 꼼꼼하게 진행하신다면 나중에 일이 더 잘 풀릴 수도 있겠습니다.

 

12월

 

12월에는 생각만큼 현실이 따라주지 않아 조금 힘들어 보이는 한 달입니다.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생겼을 수도 있고 뭔가 상심하는 마음이 보이네요.

 

하지만 이 고난은 일시적인 심리적 압박이 큰 것 일수 있으니 다시 상황을 수습하고 발전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차분하게 계획을 점검해보면서 해결책을 찾아나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