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2년 2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2. 1. 18.
반응형

 

 

 

 

2022년 2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2월 별자리 운세는 관심 가는 일이나 관심 가는 사람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그것에 대한 생각이 많이 나시는 듯 보이네요.

 

이번 달은 본인의 관심사를 생각하고 거기에 투자하는 것에 시간을 많이 보내실 것 같습니다.

 

행동하는 면은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적극적인 실행을 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애정운

 

사자자리의 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타인에 대해 엄격해지는 시기이고 그러면서 이상형에 대해서도 까다로워질 수 있겠습니다.

 

과거의 경험이 영향을 끼치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현실적인 본인의 인생에 집중해야 된다고 느끼기 때문에 연애에 관심이 적어지는 시기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상대에 대한 단점이 주로 보이고 관계를 다시 생각하게 되는 시기로 보입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어서 연애에 어려움을 느끼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금전운

 

사자자리분들의 2월 금전운은 수입이 늘거나 투자한 건이 잘 되는 등 행운이 있을 달로 보입니다.

 

월 말엔 금전운이 비교적 하락세로 접어들 수 있으니 만족스러울 때 수익 실현을 해두시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받아야 할 결제 대금 같은 것이 있다면 최대한 빨리 잘 받아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2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2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고집하고 있는 일이 힘들어져서 고민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고려하고 있는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되실 수 있겠네요.

 

아직 타이밍이 맞지 않는 것일 수도 있고 정보가 부족한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휴식기를 갖고 잘 알아보고 판단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애정운

 

처녀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새롭게 알게 된 사람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첫인상이 좋은 편으로 다가오진 않지만 결국 마음에 들게 되는 사람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본인이 말을 걸거나 다가가는 등의 행동을 하실 것으로 보이네요.

 

성격이나 그 사람의 특성이 마음에 드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플분들은 날카로운 에너지의 카드가 보이는데 이는 변화나 모험 등에 사용하실 수도 있고 다툼에 쓰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부딪힘이 있더라도 월 말에는 애정도가 상승하면서 관계가 좋아질 것으로 보이네요.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2월 금전운은 금전 상황이 잘 안 풀리는 경우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2월은 투자한 것 등에 대해 눈에 띄는 진전은 없을 것으로 보이고 자신의 포트폴리오 등 부족한 점에 대해 보완해야 할 점을 생각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2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2월 별자리 운세는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잘 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본인에게 좋은 운이 들어와 있고 안정감, 금전적인 이득, 정서적인 만족감 등이 드실 것 같네요.

 

좋은 운이 애정운과 관련되신 분들은 연인으로 발전되거나 결혼을 하게 되실 수 있겠습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좋은 투자자를 만나서 투자를 받는 성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은 연봉 협상을 한다면 인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정운

 

천칭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일을 하거나 취미활동을 하면서 만나게 되는 인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함께 무언가에 몰입하면서 호감이 생길 것으로 보이네요.

 

남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커플분들은 둘이서 추진하는 일이 잘 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을 알아본다거나 인테리어 등 장기적인 목적을 가지고 협동하는 것들이 있을 것 같네요.

 

진행하면서 마음에 드는 것들이 많이 보이실 것 같고 두 분이서 마음이 맞으실 것으로 보이네요.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2월 금전운은 금전이 부족한 상황이 올 수 있는 달입니다.

 

나가야 하는 지출이 있는데 현재 수입으로는 적자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지출을 최대한 줄이고 부가적인 수입을 늘리는 것이 좋을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