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2년 1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2. 25.
반응형

 

 

 

 

 

2022년 1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는 하고 싶거나 좋아하는 일이 많으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그 일에 집중하면서 꿈을 키워가는 시기가 되실 것 같네요.

 

본인의 재능을 열심히 수련하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자기가 하는 일에 매우 재미를 느끼실 것으로 보이고 결과물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을 것으로 보이네요.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기에도 괜찮은 시기로 나옵니다.

 

 

애정운

 

사자자리의 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현실적으로 자기 일에 매진하는 시기일 수 있어서 연애에 대한 대략적인 생각은 있지만 행동 하기는 어려운 때 같습니다.

 

사자자리분들도 타인으로부터 받는 정서적인 만족감보다 본인의 일이나 물질적인 만족도가 중요하기 때문에 연애에는 관심이 덜할 것으로 보이네요.

 

 

커플분들은 상대에 대한 감정이 다소 식을 수 있는 시기로 보입니다.

 

상대가 본인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모습들을 보고 미래를 함께 할 수 있을까라는 회의감이 드실 수 있겠네요.

 

그래서 생각이 많아지는 시기일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사자자리분들의 1월 금전운은 수익에 대한 아이디어가 생기면서 돈을 잘 모을 수 있는 시기로 보입니다.

 

이런 시기를 잘 활용하면 큰돈을 모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본인이 이끌리는 대로 실행하면서 기회로 삼으시는 것이 좋겠네요.

 

 

 

 

2022년 1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는 인생에 대한 큰 계획을 생각하시며 지내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계획을 언제 실행할지 적합한 타이밍을 보고 계실 것 같네요.

 

1월에는 아직은 적당한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생각하고 계시는 계획은 주거에 대한 이동 계획, 사업의 방향 등 큰 결정인 것으로 보이네요.

 

실익을 정확하게 계산하실 것 같고 지금보다 더 구체적으로 계획을 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본인 마음에 드는 사람을 발견하게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서 연애에 대한 욕구가 생기실 것 같네요.

 

본인의 감성을 자극하고 행동에 동기부여를 만들어주는 상대일 것 같습니다.

 

잘 통하기도 하고 같이 있으면 행복한 기분이 들 것으로 보이네요.

 

 

커플분들은 두 분이 즉흥적으로 무언가를 함께 하면서 즐거움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힘을 모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서 활력을 느끼실 수 있겠네요.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1월 금전운은 투자하는 것이나 본인의 재무 상황이 다소 답답한 흐름일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부담을 느끼면서 투자금을 회수하거나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데 카드상으로는 더 기다려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2년 1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무언가를 만들거나 일할 수 있는 운입니다.

 

본인이 즐기는 일일 것으로 보이고 같이 협동하며 진행하실 것 같네요.

 

일을 진행하다가 막히거나 답답한 부분이 생길 수 있는데 지인뿐만 아니라 외부의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홍보를 하는 활동들이 막혔던 부분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이 하시는 일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애정운

 

천칭자리의 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보다는 혼자 조용히 지내는 시간을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사교적인 활동도 사람이 없을 시간이나 장소를 선호하시는 느낌이라 본인에게 집중하는 것이 더 좋으신 것으로 보이네요.

 

 

커플분들은 연애에 휴식기나 권태기가 온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에 대한 애정도 비교적 식은 상태라 당분간은 어느 정도 거리를 두실 수도 있겠습니다.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1월 금전운은 금전 흐름이 좋은 편이고 돈이 빠르게 움직이면서 본인이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할 정도로 수입이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돈을 많이 모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소비는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는 데에 많이 쓰실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