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2022년 1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2. 22.
반응형

 

 

 

2022년 1월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황소자리분들의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홀로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본인의 성취, 금전 등에 대한 욕구가 강한 상태임과 동시에 남들의 의견은 별로 신경 쓰고 싶지 않으신 것 같네요.

 

예민해질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고 냉정하고 현실적인 태도가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이 다가오기 힘들 수 있으니 함께 일하는 직업을 가진 분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어느 정도 친절함을 베푸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본인의 아이디어를 기록하면서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황소자리의 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힘든 걸로 보입니다.

 

본인에게도 대인 관계에 있어서 휴식이 필요한 시기인 것 같은데 월 말쯤엔 스스로 자신감이 붙으며 연애운도 함께 상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커플분들은 만나지 못하는 상황에 있거나 각자 시간을 보내는 시기가 지나고 나면 만남을 가지기 좋은 때가 오실 것 같습니다.

 

경제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잘 풀리는 시기와 함께 올 것 같네요.

 

 

금전운

 

황소자리분들의 1월 금전운은 전반적으로 풍족한 금전 상황이신 것으로 보이는데 중간에 부담스러운 지출이나 부채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습 가능한 문제로 보이고 금방 안정적인 금전 흐름을 찾으실 것 같습니다.

 

 

 

 

 

 

2022년 1월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쌍둥이자리분들의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는 마음껏 놀거나 인생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떤 계기로 인해 어느 정도 계획적인 삶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실 것 같네요.

 

그러면서 어떤 방향으로 갈지 생각해보실 것 같습니다.

 

본인이 흥미가 가는 일이나 하고 싶은 일들을 떠올려보며 진로 등을 결정하실 수 있겠습니다.

 

쌍둥이자리분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해야 하고 자유로운 특성이 있는 일이 잘 맞으실 것 같네요.

 

 

애정운

 

쌍둥이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생각나는 사람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연애에 대한 시각이 냉소적인 상태이신 것 같습니다.

 

현실적으로 본인이 지금 연애를 하기에는 무리라고 생각하는 듯 보이고 한동안 연애에 대해 별다른 움직임 없이 지내실 것 같네요.

 

본인의 일을 하면서 자신감을 충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연애에 휴식기가 필요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상대와 좁힐 수 없는 간극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이 연애를 지속하는 것이 좋을지 앞으로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쌍둥이자리분들의 1월 금전운은 자산을 모으기 쉽지 않아 고민이실 수 있겠습니다.

 

나가는 지출이 많고 여유가 부족하실 수 있겠네요.

 

월 말쯤 풀리는 흐름이 올 수 있으니 그동안 스트레스 관리를 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1월 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게자리분들의 2022년 1월 별자리 운세는 목표를 위해서 변화를 시도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본인이 추구하는 가치인 금전, 커리어 등을 위해 현실적으로 판단하여 움직이실 것 같네요.

 

자신에게 이득이 되지 않는 일이나 사람 등을 단호하게 끊어내실 수 있겠습니다.

 

사람에 대한 신뢰가 감소하는 시기일 수 있어서 본인이 가진 것을 지키기 위해 대인관계에 냉정해지실 것 같습니다.

 

게자리분들은 홀로 결정을 내리는 일이 맞으실 것 같네요.

 

 

애정운

 

게자리의 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한 호기심은 있지만 본인이 사교활동을 하지 않는 상태로 보이고 사람이 없는 곳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적극적으로 누군가와 만나고 싶은 것보다 혼자만의 시간에 빠지는 것을 선호하시는 듯 보입니다.

 

연애를 하고 싶다면 일단 사람을 많이 만나보시는 게 좋겠네요.

 

 

커플분들은 아직 서로에 대해 완벽히 파악이 되지 않은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더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만 서로 뭔가 핀트가 맞지 않는 느낌이 있어서 소통이 완전히 이루어지지 않는 듯합니다.

 

마음을 열어서 끝까지 상대를 파악한 후 결정을 내리시는 것이 좋겠네요.

 

 

금전운

 

게자리분들의 1월 금전운은 금전을 모으고자 하는 의지가 나타나는데 중간에 포기하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빠르게 진행하는 것으로 마음을 먹으실 것 같네요.

 

하시는 일이 거의 완성되기 전으로 보이니 중도 포기를 하지 않고 진행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운도 흐름이 갑자기 움직이면서 변화가 찾아올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