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픽어카드

2022년 신년 연애운 (은하별의 픽어카드 Pick-a-card)

by 생정블 2021. 12. 9.
반응형

 

 

 

마음이 가는 숫자 하나를 선택하여 보는 픽어카드 입니다.

 

2022년 새해의 연애운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숫자 하나를 골라주세요.

 

 

 

선택하셨다면 아래로 내려 자신의 연애운을 확인해보세요.

 

 

 

 

 

 

 

 

 

 

 

 

 

 

 

1번

 

 

1번 뽑으신 분들의 2022년 연애운은 관심이 가고 호감이 드는 상대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주변에 있는 사람과 삼각관계가 될 가능성이 보이네요.

 

상대와 친해질 만한 기회를 항상 엿보고 계실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듯합니다.

 

이럴 땐 시야를 넓혀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여러 명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친절을 베풀 때는 상대에 대한 신뢰가 생기기 전까지는 크게 베풀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돌아보면 본인의 선의가 아깝다고 느껴서 나중에 후회를 할 수도 있다고 보이네요.

 

1번분들은 연애하기 전에 상대에 대한 파악을 꼼꼼하게 하신 후에 마음을 주는 것이 안전할 듯합니다.

 

 

 

 

 

 

2번

 

 

2번을 뽑으신 분들의 2022년 연애운은 본인의 확고한 이상형이 있는 것으로 보이고 함께 가정을 꾸리기에 적합한 사람을 찾고 계신 듯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을 여태까지 만나기 힘들었는지 어느 정도 체념한듯한 마음도 보이네요.

 

한편으로는 운명의 상대와 만날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22년에는 호감이 가고 더 알아가고 싶은 상대가 생길 것으로 보이며 알아갈수록 괜찮다는 느낌이 드실 것 같습니다.

 

상반기보다 하반기로 갈수록 연애운이 더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일찌감치 체념하는 마음은 사람을 만나는 데 있어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음 가는 사람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상대를 알아가 보는 것이 좋겠네요.

 

 

 

 

 

3번

 

 

3번을 뽑으신 분들은 한 사람에게 깊은 애정을 느낄 확률이 있습니다.

 

마음이 가서 잘해주고 싶고 계속 생각나는 사람이 생길 듯하네요. 

 

잘해준 만큼 다 돌려받지 못하는 느낌이 들 수 있는데 본인 욕심이 크지 않고 장기간으로 관계를 바라보려는 마음이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밸런스를 찾기 위해 상대에게 시간이나 돈을 너무 많이 쓰지 않도록 조절하고 싶은 마음도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3번분들은 상대를 응원해주고 도움을 주고 싶어 하시는 느낌입니다.

 

한번 상대에게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4번

 

 

4번을 뽑으신 분들은 홀로 풍족하고 자기만족으로 지내는 생활이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변에 본인을 마음에 들어 하는 사람이 있는 것으로 보이고 본인도 시선이 가는 사람이 생길 것 같네요.

 

하지만 현재가 만족스럽다고 느껴서 적극적으로 움직이시는 모습은 아닙니다.

 

상대도 선뜻 다가오기에는 망설여지는 듯하네요.

 

본인이 최대한 만족할만한 방향은 관심 가는 사람과 잘 통하는 친구사이 정도로 유지하시는 것이 즐거운 관계가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연인으로 발전하고 싶은 상대는 본인이 더 꼼꼼하게 살피고 알아간 뒤에 정하실 것 같습니다.

 

 

 

 

 

5번

 

 

5번 분들은 본인의 일에 성공적으로 활약하시는 분들이 많아 보이는데 자기와 맞는 상대를 찾으시는 분들이실 것 같습니다.

 

일적으로 이곳저곳 다니면서 활동 하실 수 있는데 상대가 거기에 맞출 수 있는 사람이여야겠네요.

 

연애를 하면서 본인의 생활을 양보하실 생각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22년에는 어느 정도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나더라도 본인의 일에 방해가 된다면 상대를 쳐낼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본인과 비슷한 일을 하거나 자기 일에 몰두하시는 분과 연애를 하신다면 오히려 만나기가 수월할 수 있겠습니다.

 

 

 

 

은하별 타로의 별자리 운세와 픽어카드는 유튜브 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FSxpsKwESX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