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by 생정블 2021. 5. 1.
반응형

 

 

 

 

 

2021년 하반기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 분들의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하는 일에 있어서나, 자산 관리 등에 있어서 계획적이고 분명한 다짐을 갖고 실행하실 것 같습니다. 

 

허용되는 것과 안 되는 것에 대해 본인의 명확한 기준이 있으실 것 같네요.

 

이런 다짐으로 시작했지만 중간에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약간 흐지부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목표가 있기에 냉정하게 선을 긋는 마음으로 가려고 하셨을 텐데요,

 

생각보다 사교 관계가 즐겁고 그런 곳에서 돈을 쓰시게 될 확률이 있어서 연말쯤 가면 후회나 반성을 하게 되실 확률이 있습니다.

 

적당히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은 좋지만 원래 본인이 생각했던 계획대로 본인의 시간과 돈을 너무 뺏기지 않는 선에서 즐기셔야겠고

 

처음부터 기준이 너무 타이트하면 결심을 지키지 못할 확률이 크기 때문에 적정한 선을 그어서 이것만큼은 꼭 지키겠다는 마음가짐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연애운

 

물병자리의 하반기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연인이 생길 확률이 커 보입니다.

 

평소 좋아했던 상대이거나 본인의 이상형에 잘 맞는 사람일 것 같네요. 

 

외적으로나 조건으로나 상당히 만족스러우셔서 좋아하는 감정은 더 극대화되실 것 같습니다. 

 

카드로 보면 금전적으로 혹은 만족감이 든다는 점에서 본인에게 이득을 주는 상대일 것 같네요.

 

하반기 내내 만남의 시간이 즐거우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 궁합이 잘 맞는 하반기를 보내실 것 같은데요,

 

서로 같이 살게 되거나 결혼, 사업 등 큰 일을 함께 하게 되실 확률이 커 보입니다.

 

결혼을 목표로 하신다면 프러포즈와 함께 예식 준비, 혼수 준비 등 많은 것들이 순조롭고 빠르게 진행되실 것 같습니다.

 

사업을 함께 하는 것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같이 많은 돈을 벌게 되실 수 있겠네요.

 

자본이 합쳐지면서 더 수익이 극대화되는 효과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자녀 운도 좋아 보이니 임신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금전운

 

물병자리 분들의 금전운은 본인이 예상치 않았던 돈이 나갈 확률이 있을 것 같네요.

 

평소에 외면하고 있던 부채도 있을 수 있고 쓰고 싶지 않았지만 지출이 생기는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사교활동에 쓰시는 돈은 최대한 절약하시는 것이 좋아 보이고 월말에 생각지 못한 돈이 들어오실 수도 있겠습니다.

 

하반기 전에 본인의 재무상황에 대한 정리를 해보시고 계획을 짜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물병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본인의 생각이 확고해지는 시기입니다.

남에게 마음을 주거나 금전을 쓰는데 많이 아끼실 것 같습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도 능력이 있으시고 자신의 철학에 따라 움직이실 것 같네요.

 

카드 흐름으로 보면 이 시기에 주변이나 사람들과 소통을 늘리는 것이 자신에게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소통이 부족하여 고립될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8월

 

마음이나 상황이 약간 답답한 시기입니다.

 

발전이 없는 것 같고 스스로 변화가 필요하다 느끼는데 어디서부터 변화를 시작해야 할지 감을 잡지 못하시는 것 같습니다.

 

스스로 빠져나올 수 있는 곳에 있으시니 일단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다음 여러 사람의 이야기나 경험담을 들어보고 내가 갈 방향을 정해 나아가시면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것입니다.

 

 

9월

 

대체적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달입니다.

 

내가 하는 일에 대해 촉각이 곤두서 있을 수 있고 내 것을 지키려고 사람들을 경계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긴장도가 높아서 피로가 쌓일 수 있으니 내가 좋아하는 활동을 하거나 긴장을 푸는 휴식 시간을 가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0월

 

원하던 일이 성사되고 마음이 맞는 사람이나 일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여태까지 애써온 보람을 느끼게 되는 한 달이겠네요. 

 

계약이나 약속, 거래 등을 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앞으로의 방향과 할 일에 대한 계획을 세워보실 것 같네요.

 

상대방과 많은 소통을 하시면서 같이 계획을 세우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11월

 

금전에 대한 조절이나 일과 개인 생활, 현실과 이상 등 양쪽 사항에 대해 균형 조절이 필요하고 고민되는 시기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나 장치의 도움을 받으면 좀 더 수월하게 일을 해내실 수 있을 걸로 보입니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면 어느 정도 바쁜 생활을 감안하셔야겠습니다.

 

 

12월

 

12월은 한 해의 결실을 마주하는 한 달이 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내가 일 년 동안 이룬 것들을 보면서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하실 수 있겠네요.

가정이 화목해지는 시기이실 것 같습니다.

 

차분하게 내년의 계획을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