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1년 12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1. 22.
반응형

 

 

 

 

2021년 12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업무가 많거나 지연되어서 약간 힘든 시기일 수 있겠습니다.

 

혼자 처리하기에는 버거운 상황일 확률이 보이네요.

 

전문가나 주변에 도움을 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 해야 할 일을 분배시켜서 텀을 두고 하나씩 처리하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애정운

 

사자자리의 1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호감이 있어서 서로 잘 진전되는 사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이 적극적이기도 하고 상대와 만남을 가지면서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우신 것 같네요.

 

연인으로 발전하기에는 스스로 아직 시기상조라고 느껴서 시간을 두고 지켜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함께 즐거운 일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하시는 것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계획을 완성시킬 쯤에는 기대했던 것보다 현실적으로 타협하는 쪽이 클 것으로 보이므로 초반에 추진하실 때 되도록 현실적인 부분을 반영시키는 것이 도움이 되겠네요.

 

 

금전운

 

사자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정신적인 의지를 위해 쓰는 돈이나 종교 활동을 하면서 사용하는 소비가 꽤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를 통해 목마름을 채우기엔 힘들 것으로 보이므로 부족한 예산으로 힘든 상황이 오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지출을 아끼시는 방향이 좋을 것 같네요.

 

 

 

 

 

 

2021년 12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호기심을 갖고 구상만 해오던 일을 실현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실 것 같습니다.

 

계속 관심을 가져오던 일이지만 시작해봐도 될지, 그동안 조건 등을 재고 계셨던 것 같네요.

 

하지만 월말쯤에 자신감 있게 일을 시작해보려는 것을 봐서 스스로 확신이 생기신 걸로 보입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1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현재 인간관계에 있어서 일적으로 본인이 리더급을 맡고 지휘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고 주변에 자신을 따르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네요.

 

애정운적으로 봤을 땐 리더십 있는 본인의 모습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일을 해나가야 하는 관계이기 때문에 더 발전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현재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여 무언가 공들이고 있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함께 맞춰가야 할 지점들이 보이네요.

 

지치거나 신경이 예민해지지 않게 컨디션 조절을 해야 할 듯싶습니다.

 

 

금전운

 

처녀자리의 12월 금전운은 뚜렷한 금전 관리를 하며 연말 정산을 하실 것 같네요.

 

신경 쓰고 처리할 것이 있을 걸로 보이지만 이후에 안정적인 자산 흐름이 이어지겠네요.

 

 

 

 

 

2021년 12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하고 있는 일이나 공들이고 소망하는 일이 성공적인 결과가 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만족할만한 금전적인 이득이 따라올 것으로 보이고 계속 이어나갈 수 있는 본인의 커리어가 만들어질 것 같네요.

 

전문적이고 본인의 특별한 경력으로 남을 수 있는 일일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천칭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잘해주고 싶고 챙겨주고 싶은 사람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와 연결고리를 만들어서 잘 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네요.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진전이 더딜 수 있어서 인내가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커플분들은 상대에게 애정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신경을 많이 쏟으면서 연애를 하실 것 같네요.

 

관계를 소중하게 이어가고 싶은 모습이 보입니다. 

 

본인 뜻대로 마음이 전달되지 않는 순간에는 고민되는 순간이 오기도 하겠습니다.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열심히 일을 하면서 금전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얼마나 모아야 할지 뚜렷한 의지가 생길 것 같네요.

 

냉정하게 판단하여 돈의 관리를 철저하게 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