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2021년 12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1. 19.
반응형

 

 

 

 

2021년 12월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황소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월초에는 일시적인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겠고 그 이후로는 본인의 능력으로 겪고 있는 상황을 컨트롤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리더십이 필요한 때 일 수 있으며 스스로 고심하여 가장 도움이 되는 판단을 내리실 것 같네요.

 

급한 자신의 상황을 수습하고 나면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돕게 되실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황소자리의 1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 사람이나 호감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에게 본인이 먼저 마음을 표현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그러면서 가까워지고 자주 만나게 되는 기회가 올 수 있겠네요.

 

 

커플분들은 두 분이서 함께 도와가며 새롭게 모험적인 일에 시도하실 확률이 보입니다.

 

그 도전들을 통해서 남길만한 것이 있거나 어떠한 소득이 있을 것 같네요.

 

두 분이 화합하게 되는 시간을 갖게 되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황소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초반에는 빠듯한 예산으로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그러다 월 말쯤 갈수록 상황이 나아져서 남들과 나누면서 지낼 수 있을 만큼 여유가 생길 것 같네요.

 

 

 

 

 

2021년 12월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쌍둥이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안정적인 직업과 수입으로 생활하면서 남에게 도움도 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본인도 이런 생활에 만족을 느끼고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신 듯 보이네요.

 

하지만 상대방이 선을 넘거나 너무 많을 것을 바라는 느낌이 들 수 있어서 나중에는 선을 긋는 모습도 나오네요.

 

처음부터 타인과 적당히 거리를 두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애정운

 

쌍둥이자리의 1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한눈에 반하게 되는 상대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빠른 진전을 원하는 듯 하고 마음이 급해질 수 있어서 상대의 감정을 읽으면서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감성적인 부분을 어느정도 장착하고 상대와 소통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이서 추진하시는 일이 있다면 그 일을 진전시키기 위해 신경을 쏟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밀어붙이기에 시간이나 금전 등이 부족한 상황이 오더라도 같이 수습하여서 속도를 내실 것 같네요.

 

 

금전운

 

쌍둥이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일찌감치 지출 관리를 하시고 비상금을 모아두셔야 좋을 것 같습니다.

 

12월 중에는 충동적인 소비를 할 우려가 보여서 이성적인 소비 습관을 들이셔야 본인의 금전 목표에 도달하실 수 있겠네요.

 

 

 

 

 

 

2021년 12월 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게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그동안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왔지만 그것에 대한 한계를 느끼고 변화를 꾀해야겠다는 생각이 드실 것 같네요.

 

타인의 도움이 근본적인 해결 방법은 아니어서 스스로 자립의 필요성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일을 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게자리의 1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를 하기에는 아직 타인에게 마음을 열지 않은 상태로 보이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상대가 생기실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신중하게 접근하려고 하실 것 같네요.

 

연애를 시작하기 전에 이것이 본인에게 해가 되지는 않는지 최대한 탐색하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오랫동안 못보거나 본인의 생활에 열중하다가 만나게 되시는 분들이 있겠습니다.

 

만남의 횟수나 같이 있는 시간은 길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서로를 연락으로라도 챙겨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게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적극적으로 자산을 불리기 위한 행동을 하실 것 같습니다.

 

대략적인 계획이 있으며 실행도 같이 하실 것 같고 하지만 선택에 대한 고민은 계속될 것으로 보이네요.

 

분산시켜서 투자 하시거나 공부를 바탕으로 확신이 들어서 투자했다면 장기간 내버려 두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