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2021년 12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1. 18.
반응형

 

 

 

 

2021년 12월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의 신념이나 고집이 강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자기가 원하는 지향점에 대해 주변에서 반대하는 의견이 있어도 고수하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본인의 이상향에 빠져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현실적인 태도가 필요한 일이라면 상황을 객관적으로 볼 필요가 있겠네요.

 

 

애정운

 

물병자리의 1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본인의 이상형을 찾고 있거나 짝사랑 상대를 멀리서 지켜보고 계실 확률이 보입니다.

 

연애에 관해 긍정적인 시각은 아니라서 본인의 현실적인 생활에 더 집중하려고 하실 것 같습니다.

 

이전에 애정적인 문제에 관해 아팠던 경험이 있어서 신중하게 접근하고자 하시는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관계를 멀리 떨어져서 바라보고자 하시는 것 같습니다.

 

만남을 지속하기가 버거우신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현실적으로 생각하여 관계의 방향을 정하실 것 같네요.

 

 

금전운

 

물병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본인의 일에 집중을 하면서 능력을 이용하여 사업 등을 확장시키고자 하는 생각을 하실 것 같습니다.

 

현재도 금전을 꽤 모은 상태로 보이는데 앞으로도 자산을 불려 나가실 확률이 커 보이네요.

 

사업가의 기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2021년 12월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혼자 있는 시간을 원하거나 혼자서 하는 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혼자 고립을 자처하는 느낌도 있어서 그로 인해 부정적인 기분에 지배될 확률이 보입니다.

 

사람을 만나거나 야외활동 중에서 본인이 좋아하는 것과 가까운 종류의 활동을 하면서 긍정적인 기운으로 기분을 환기시킬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애정운

 

물고기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호감 있는 사람이 생길 것으로 보이는데 상대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이 들 것 같네요.

 

친분이 쌓이면서 관계를 진지하게 시작하고자 하는 생각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만남과 연락을 통해 점차적으로 가까워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상대와 하고 싶은 활동들이 생각나면서 본인이 먼저 준비하고 함께 하려고 하실 것 같습니다.

 

둘이서 감성적인 데이트를 할 수 있는 활동으로 보입니다. 애정운이 상승할 계기가 될 수 있겠네요.

 

 

금전운

 

물고기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모임이나 술자리 등에서 소비가 많이 이루어져 나중에 금전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미리 계획적인 소비를 하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수익실현을 환희 단계쯤에 해두시는 것이 단기적인 이익에 좋을 것 같네요.

 

 

 

 

2021년 12월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분들의 12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하겠다고 마음먹은 일을 실행에 옮기고 싶어 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본인의 고집과 신념을 지키는 것에 초점을 맞추실 것으로 보이네요.

 

타인이 나의 공간이나 생각을 방해하거나 끼어드는 것을 매우 싫어하는 모습입니다.

 

어떤 일을 시작하실 때는 혼자 주도하면서 할 수 있는 일이 좋을 것 같네요.

 

 

애정운

 

양자리의 12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종교시설이나 학교, 학원 등에서 유일하게 사교활동이 이루어질 확률이 있습니다.

 

남들과 어울리면서 도움을 주거나 매력을 발산하실 수 있겠습니다.

 

 

커플분들은 둘만의 서약이나 다짐, 약속 등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둘의 관계를 장기적으로 보고 천천히 길게 가고 싶으신 것 같네요.

 

조용하거나 성스러운 분위기의 장소에서 함께 하실 확률이 있습니다.

 

 

금전운

 

양자리분들의 12월 금전운은 자산을 잘 모아가면서 그 돈으로 무언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것 같습니다.

 

크지 않은 돈이지만 본인이 생각해왔던 희망사항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