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2021년 11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0. 27.
반응형

 

 

 

2021년 11월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전갈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금전적으로 여유가 부족하거나 심리적으로 슬럼프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이 시기에는 부정적인 생각이 계속 들 수 있고 희망적인 면은 간과하기 쉽겠습니다.

 

본인을 이러한 굴레에서 꺼내려는 노력이 필요해 보이네요.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기, 기분 전환 하기,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 잘 아는 사람에게 조언 구해보기 등의 방법을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정운

 

전갈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나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고 본인도 어느 정도 호감이 있는 상대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약간의 관심표현이나 잘해주는 모습이 보이네요.

 

하지만 아직은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는 흐름이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상대방을 위해 신경 써주는 모습이 보입니다.

 

상대가 필요한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는 분이 많이 계시겠네요.

 

어느 정도의 선까지는 도움을 줄 수 있지만 나중에는 완벽하게 상대의 문제를 해결해줄 수 없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전갈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그동안 모아둔 자산에서 넉넉함이 느껴지고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본인이 지출 등 관리에 신경 쓰면서 금전이 줄어들지 않는 모습이 보이네요.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면서 지낼 여유도 나타납니다.

 

 

 

 

2021년 11월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수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거나 받는 입장에 있다가 부담이 되어 종료시키는 모습이 보입니다.

 

도움을 주는 입장에서는 본인이 도움을 주는 것이 더 이상 곤란한 상황이 있을 수 있고

 

받는 입장에서는 지원을 받아도 이제 유지하기가 힘든 것으로 보이네요.

 

하는 것을 종료시키고 다른 일로 나아가려 하실 것 같습니다.

 

 

애정운

 

사수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본인이 관심 있던 사람이나 본인의 현실적인 상황에 있어서 급격한 변화가 찾아와서 바뀐 상황에 집중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연애에 신경쓸 개인적인 여유가 부족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두 분의 의견 충돌이나 현실적으로 어긋나는 상황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쁘실 수 있겠습니다.

평소 고민이 되던 문제들이 터지면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상대와 감정적인 교류는 카드로 보면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사수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본인이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계신 모습입니다.

 

그 목표를 이번달에 이룰 확률이 높아 보이고 금전을 소비하고 싶은 유혹이 있으실 수 있는데

 

적당히 절제를 하셔야 본인이 공들여 쌓은 자산이 빠져나가지 않겠습니다.

 

 

 

 

2021년 11월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염소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생각이나 삶에 대한 관점이 확고해지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고집은 성공을 향한 밑거름이 되어서 앞으로 큰 규모의 자산을 모으거나 사업, 일 등을 할 때 바탕이 되어줄 것 같네요.

 

남들을 리드할 수도 있고 누구나 인정할 수 있는 성공 또는 성취가 나타날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염소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그동안 연애적인 부분에 있어서 백 퍼센트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중반쯤에 호감 있는 사람이 생길 것으로 보이며 본인의 매력을 어필하고자 하는 마음이 드실 것 같네요.

 

감정이 새롭게 생기면서 연애에 대한 관점도 희망적으로 바뀌실 수 있겠습니다.

 

 

커플분들은 초반에는 갈등이 있을 수 있는 모습이지만 감정이 좋아지고 다시 상대방과 미래를 생각해보는 마음도 생기실 것 같습니다.

원치 않게 만남이 적었던 분들은 여유 있게 만나면서 연애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전운

 

염소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일적인 면에 있어서 본인의 능력발휘를 하며 수입을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금전적인 관리 면에 있어서 더 꼼꼼하게 살펴보거나 알아볼 필요가 있겠네요.

 

기본적인 지출 관리부터 해보시고 재테크를 공부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