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1년 11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0. 24.
반응형

 

 

 

 

2021년 11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애정적으로 원하는 상대와 이루어질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순탄한 진행이 펼쳐지진 않을 수 있습니다. 

 

갈등되는 상황이 있거나 적응하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겠네요.

 

본인이 소망하던 부분이니 목표나 방향을 확실하게 잡고 나아가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사자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관심 있는 상대가 있는 것으로 보이고 여러 명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상대도 여러 명인 것으로 보이고 누구를 선택할지 고민을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동시에 몇 명을 만나보면서 생각해보실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안정적인 연애를 하며 서로 만나면서 금전이 잘 모이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업적인 파트너로서도 괜찮고 금전을 불리기에 궁합이 좋으신 걸로 보이네요.

 

모은 자산을 어떻게 활용할지 고민이 되는 순간이 올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사자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눈에 띌만한 큰 수익이 들어올 확률이 높고 본인이 원하는 곳에 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사용하거나 모임 등에서 사용하는 경우일 수도 있겠네요.

 

혹은 집 관련하여 자신의 만족을 위해서 쓰실 수도 있겠습니다.

 

 

 

 

2021년 11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인내심과 참을성이 필요해 보이는 운입니다.

 

본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라도 견디는 모습이 보이네요.

 

스트레스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지거나 무언가를 그만두고 싶은 마음이 드실 수 있겠습니다.

 

본인에게 좋은 선택이 무엇인지 차분하게 결정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이미 좋아하는 상대가 있거나 중간에 호감이 드는 상대가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좋아하는 상대가 있으신 분들은 주로 짝사랑을 하다가 중반부터 상대에게 다가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가 있겠네요.

 

새롭게 호감이 드는 상대는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 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커플분들은 권태기 비슷한 감정이 들다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가 생기면서 애정운이 상승할 확률이 있어 보입니다.

 

이런 시기에는 꾸준히 서로 의사소통을 하고 생각을 교류하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상대가 새롭게 느껴지는 감정을 끌어내는 것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금전적으로 큰 변화가 생길 운이 있습니다.

 

만약 투자를 하신다면 수익률이 좋지 않다가 다시 올라오는 흐름일 수 있겠고 

 

처음에는 힘든 변화였다가 나중에 만족한다는 흐름으로 나오네요.

 

 

 

 

2021년 11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안정적이고 화목한 모습이 보입니다.

 

본인의 상황이나 인간관계에 온전히 만족하시는 것 같습니다.

 

가정적으로도 좋은 운이고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본인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네요.

 

 

애정운

 

천칭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 보이고 감정이 깊어지실 확률이 있습니다.

 

다가가기는 어려워하시는 것으로 보이고 상대를 옆에서 지켜보는 분들이 많겠네요.

 

먼저 친해지도록 노력해보시는 것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상대에 대한 생각이 많이 나고 감정이 깊어질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만큼의 만남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관계에 불만족스러운 면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상대에게 본인의 생각을 더 드러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천칭자리 분들의 11월 금전운은 안정적인 생활을 누릴 만큼의 경제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나중에는 구체적인 금전 계획과 실천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천천히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