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2021년 11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0. 22.
반응형

 

 

 

 

2021년 11월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황소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하고 싶은 것이 많고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되실 것 같습니다.

 

원하는 두 가지를 모두 손에 쥐고 싶어 하시는 모습이고 발품을 파는 모습도 보입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은 관련하여 이곳저곳 알아보거나 계획서 등을 제안하게 되실 것 같네요.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일을 타인에게 어필할 땐 그 분야에 대해 진중함과 깊이감을 드러내시는 것이 도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황소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애정운이 상승하는 시기이고 본인이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거나 주변에서 인기가 꽤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이번 달은 본인이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과 의지가 강할 것으로 보이네요.

 

상대도 본인에게 끌릴 것이라는 감을 느끼시는 것 같고 진행을 위해 속도를 내고 싶으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안정감 있는 연애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고 같이 사는 등 지금에서 더 발전된 모습을 원할 수 있겠습니다.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의견 제시를 하고 일을 추진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둘 중 황소자리 분들이 상황을 리드하시는 쪽이 많으실 것 같네요.

 

 

금전운

 

황소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만남이나 모임등의 자리에서 즐거움을 위해 월초에 지출이 많이 나갈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기분이 따르는 대로 소비를 하다가 중반부터 금전적으로 타이트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계획적인 지출이 필요해 보입니다.

 

 

 

 

 

2021년 11월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쌍둥이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피곤하고 정체되어 있는 느낌이 들어서 쉬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몸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예민해지거나 우울하기 쉬운 상태여서 이런 시기에는 충분한 휴식과 힐링이 필요할 것 같네요.

 

기분 전환을 위해 전문가나 도움을 줄만한 사람의 조언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쌍둥의 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해 버거운 느낌이 들거나 관심 있는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접는 쪽을 택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현실적으로 연애 감정을 가지기에는 바쁜 듯한 느낌이 있는데 월말쯤에 호감 있는 상대가 생기면서 설레는 감정이 생기실 수 있겠네요.

 

 

커플분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만남을 포기한 분들이 좀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생길 것으로 보이니 이때를 기회로 여행이나 즐거울만한 활동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금전운

 

쌍둥이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다소 답답한 흐름이실 수 있겠습니다.

 

수입은 그대로이거나 막혀있는 느낌이 있어서 미래에 대한 걱정이 드실 수 있겠네요.

 

금전에 대한 감정적인 부담을 잘 컨트롤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2021년 11월 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게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을 이용하여 본인에게 도움 되는 자산으로 만드시는 흐름이 보이네요.

 

새로운 일이라 낯설거나 분주해져서 예민해지실 수도 있겠습니다.

 

최대한 본인에게 이득이 되는 방향으로 돌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정운

 

게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무언가를 배우거나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본인에게 꼭 필요한 도움이라 상대에게 인간적으로 고마움을 느끼실 수 있겠네요.

 

 

커플분들은 상대와 종교적 혹은 신념적인 약속을 하시는 분들이 있겠습니다.

 

결혼과 관련되었을 수도 있겠고 상대에게 도움을 주거나 힘든 상황에서 서로에게 믿음을 준다는 흐름이 보이네요.

 

 

금전운

 

게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중반에 큰 수익이나 보너스가 들어올 운세가 보입니다.

 

그래서 예상치 못하게 지불할 세금으로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겠네요.

 

본인에게 기회가 온다면 수익실현은 해두시는 편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