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2021년 11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10. 21.
반응형

 

 

 

 

2021년 11월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여러 사람을 만날 기회가 생기며 인맥이 넓어지실 수 있겠습니다.

 

사업하시는 분들은 비즈니스 관련한 만남이 잦아지며 음주나 유흥을 하게 될 일이 많을 것으로 보이네요.

 

본인의 일에 도움 되는 인맥이 생기는 것은 긍정적으로 보이지만 유혹에 너무 빠지지 않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애정운

 

물병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여유가 생겨서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잘하게 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고 그러면서 인기가 따라올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은 혼자서 잘 지내고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연애를 많이 갈망하는 상태는 아니지만 그런 안정적인 본인의 모습에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본의 아니게 상대방에게 베푼 친절로 본인이 상대에게 관심이 있다는 오해를 살 수 있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커플분들은 상대와 독립적인 연애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있어도 만족스럽지만 혼자서도 잘 지내는 모습이 보이네요.

 

그러면서 상대가 필요할 땐 도움을 주기도 하고 또 각자 능력이 있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연애인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물병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투자를 새로운 곳에 시작하려 하시거나 금전 계획을 새롭게 짜시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를 절제하며 수입과 지출의 적절한 밸런스를 맞추실 것 같네요.

 

어떤 분들은 자산 관리사에게 자산을 맡기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21년 11월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확률이 높은 한 달입니다.

 

주변의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축하할 일이 있거나 같이 모여서 화목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런 시간을 통해 주변 사람에 대한 소중함과 행복하다는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물고기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짝사랑을 하고 있거나 애인이 있는 상대를 좋아하고 있을 확률이 보입니다.

 

상대의 sns를 찾아보거나 옆에서 지켜만 보다가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것 같네요.

 

하지만 상대에 대해 자신감이 생기지 않아서 말을 걸지 못하고 망설이실 확률이 있습니다.

 

먼저 자주 봐서 얼굴을 눈에 익히게 하고 친해지는 것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만남에 있어서 권태기가 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상대에 대해 단점이 주로 보이고 서로 부딪히게 될 확률이 있습니다.

 

관계에 회의감이나 우울감을 느끼실 수 있어서 갈등이 커지지 않도록 넘기고 상대와 거리를 둔 뒤에 홀로 좋아하는 활동으로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이 도움 될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물고기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이전에 큰 지출이 있었는지 현재 자산에 대해 약간 실망스러운 감정이 보입니다.

 

또는 돈을 모으는 것에 지친 감정이 드셨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열심히 돈을 벌어야 하는지 회의적인 마음이 생길 수 있어서 어느 정도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2021년 11월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분들의 11월 별자리 운세는 심리적 혹은 체력적으로 고난이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의 순발력으로 상황을 잘 대처할 것으로 나오네요.

 

위기를 기회로 전환시켜서 본인에게 금전적인 이득이나 명예로운 일로 반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스로의 능력과 재치를 믿으시는 것이 좋겠네요.

 

 

애정운

 

양자리의 11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는 것으로 보이고 나이 차이가 꽤 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상대도 본인에게 마음이 있고 서로 감정이 통하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뭔가 만나는 데 있어서 부담스러운 심정이 보이네요. 그것은 현실적인 부담일 수도 있고 생각이 많아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커플분들은 결혼을 위한 프러포즈를 하시거나 가정을 이루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인 벽들이 느껴지는 시기이기도 할 것 같습니다.

 

서로 마음은 맞으나 경제적, 집안 상황 등으로 추진하기 버거우실 수 있겠네요.

 

하나씩 해결하면서 시간이 어느 정도 필요한 부분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양자리분들의 11월 금전운은 어느 정도 모아둔 자산이 있으신 걸로 보이는데 그것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주변에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하거나 아니면 빌려달라는 사람 등 금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금전적인 분쟁이 생길 만한 일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운이고 보수적으로 자산을 잘 관리하실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