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2021년 10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9. 28.
반응형

 

 

 

 

2021년 10월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전갈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도움을 주거나 받으면서 사람들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본인이 정말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에 다가오는 정서적 혹은 물질적인 도움은 주변 사람이 나를 얼마나 위하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합니다.

 

거기에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본인 또한 상대에 대한 애정이 깊어질 수 있겠네요.

 

반대로 도움을 주시는 분들은 보답의 마음을 느끼면서 훈훈해지실 것 같습니다.

 

 

애정운

 

전갈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아직 마땅히 마음에 드는 상대가 없는 것으로 보이고 혼자 지내면서 유유자적하시는 생활에 만족하시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언제까지 솔로의 삶을 만족할지는 불확실하다고 생각하긴 하지만 당분간은 누구를 만나고 싶은 마음은 들지 않으실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상대방과 캠핑이나 여행등을 떠나면 만족하실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어떤 분들은 호기심이나 모험심이 강해지는 시기이라 상대와 함께 있는 것보다 혼자 지내면서 노는 것이 더 만족스러우신 분들도 있겠네요.

 

 

금전운

 

전갈자리분들의 금전운은 철저하게 금전 관리에 신경을 쓰실 것으로 보입니다.

 

목표를 위해서 금전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자산을 잘 지키면서 신중하게 관리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계신 것 같습니다.

 

 

 

 

 

 

 

2021년 10월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수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월 초반에는 업무가 많아서 피로, 스트레스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휴가나 어디론가 떠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서 마음이 편해질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실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힘들고 부담스러운 시점을 벗어나기 위해 결심을 하는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애정운

 

사수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현실적이 되어 연애에 관심이 별로 없는 분들이 많을 수 있겠습니다.

 

본인 삶을 살고 해결해나가는 것이 주목적으로 보이고 연애의 감정이 드는 여유는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금전운

 

사수자리분들의 10월 금전운은 금전적인 이득이 될 수 있는 제안이 들어오거나 투자처 등에 호기심이 생길 것 같습니다.

 

승률이 높아 보이니 어느 정도 추가 소득이 생길 수 있는 시기로 보이네요.

 

투자하고 계시는 곳에선 수익이 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2021년 10월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염소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금전적인 지원이 들어오거나 합격 등의 소식이 들려올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이 시기를 통해서 일상에 변화가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초반에는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리실 수 있겠습니다. 본인에게 좋은 전환이 되는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애정운

 

염소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호감이 생기는 상대가 나타나고 다가가고 싶은 마음이 드실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연락처를 알아내는 등의 노력을 하실 것 같네요. 가볍게 다가가 보셔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연애 초기처럼 상대방에 대한 설렘이나 애정이 샘솟는 것이 보입니다.

 

연락을 자주 하게 되고 자주 보고 싶은 마음이 드시는 것 같네요. 

상대에게 선물 등으로 본인의 애정을 표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염소자리분들의 10월 금전운은 자산 계획을 다시 짜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돈을 모으고 싶은 생각이 드실 것 같네요.

 

수입과 지출을 관리하는 가계부를 써보고 계획적으로 모아가는 방식을 써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