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1년 10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9. 22.
반응형

 

 

 

 

2021년 10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누군가에게 가르침을 주거나 금전적으로 도움을 주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관련된 일을 하고 계신 분들은 일을 확장시켜서 사업이나 프로젝트를 하고 싶으신 것 같네요.

 

앞으로의 비전을 생각해보고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살려서 방향을 잡으시면 좋을 것으로 보이네요.

 

 

애정운

 

사자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가 잘 안 풀렸던 경험이 있었거나 자기가 좋아하는 상대와 마음이 맞지 않아서 마음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연애에 대한 생각을 접어두시는 쪽을 선택하실 것 같네요.

 

누군가를 만나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운 시기일 수 있어서 혼자만의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서로 다툼이 있으셨거나 의견 충돌로 인해서 갈등의 시간을 보내고 계실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그러다 보니 만남도 줄어들게 되고 앞으로 관계를 이어나가야 할지 말지 고민이 되시는 것 같습니다.

 

각자 시간을 보낸 뒤 상대방과 진솔한 대화를 해보시는 것이 판단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금전운

 

사자자리의 10월 금전운은 지출을 신경 쓰면서 자산 유출이 없게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자산이 불어나는 시기는 아니지만 신중한 관리로 유지되는 모양인 것 같네요.

 

월 말에 돈이 나가거나 투자로 고민되는 모습이 있어서 대비하심이 좋겠습니다.

 

 

 

 

2021년 10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일에 집중하기보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실 수 있겠습니다.

 

하는 일에 권태로운 감정이 들면서 본인이 원하는 대로 여행을 떠나는 등 휴식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손실이 우려되므로 잘 모르는 곳에는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여러 사람을 대하면서 오는 스트레스 때문에 인간관계가 약간 부담스러우실 수 있겠습니다.

 

처음 보는 많은 사람들을 대하게 될 일이 많을 수 있어서 일 적으로만 얽히고 호감 있는 사람은 잘 보이지 않는 것 같네요.

 

연애에 대해서는 사람 보는 눈이 까다로워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서로 일이 바빠서 만날 기회가 적어지거나 같이 하려는 일에 뜻이 잘 맞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처리해야 할 것이 많다 보니 서로 정신없는 시기일 수 있겠네요.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 있어서 서로 의사표현에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10월 금전운은 공격적인 투자를 하시거나 많은 소비가 이루어질 확률이 보입니다.

 

하지만 의도치 않게 손실로 장기투자를 하게 되거나 나중에 재정적으로 부족함을 느끼실 수 있기 때문에 금전 흐름을 최소화시켜서 보수적으로 가시는 것이 리스크를 줄이는 좋은 방향이 될 것 같네요.

 

 

 

 

2021년 10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남에게 도움을 주고 많은 일을 처리해야 하는 임무를 맡으신 분들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봉사 정신이 필요한 일로도 보이네요. 스스로 사명감을 가지고 업무에 집중하실 것 같습니다. 남들에게 인정을 받을 기회도 있을 것으로 나옵니다.

 

중간중간 자신에게 휴식시간을 주며 너무 지치지 않게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애정운

 

천칭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한 호기심이 있고 어떤 분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도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방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생각해보다가 기회를 틈타 적극적으로 말을 걸어보실 것 같네요.

 

본인이 마음에 들면 돌진하시는 타입으로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연인이 본인에게 이상형에 맞고 굉장히 마음에 들기 때문에 미래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정을 꾸리거나 오래 함께 할 생각으로 미래 계획을 적극적으로 세워보실 것 같네요.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금전운은 아직 본인이 세운 자산 목표에 이르기까지 좀 남으신 것으로 보이고 어떻게 하면 빠른 속도로 목표를 이룰 수 있을지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겠고 본인의 돈을 투자할 곳에는 예민하게 검토하시는 성격이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살펴보시는 것 같네요.

 

어느 정도의 기다림이 필요한 시기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