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2021년 10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9. 21.
반응형

 

 

 

 

2021년 10월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황소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공들이고 있는 일에 열중하느라 바쁜 시기가 되실 것 같습니다.

 

처리해야 할 업무도 많고 속해 있는 곳에서 자신의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멀티로 일을 하게 되실 수 있겠네요.

 

일에 대한 성과가 본인에게 이득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더 몰입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황소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해 관심이 별로 크지 않은 모습이 보입니다.

 

본인의 여유로운 생활을 연애를 하면서 양보하거나 포기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온전히 집중하기보다는 사교적인 만남을 통해서 만족감을 가지려는 것 같네요.

 

본인이 정말 마음에 드는 상대를 발견했을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 같은 타입이신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각자 본인에게 집중하면서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일 욕심도 있고 돈을 모아야겠다는 생각이 있어서 연애와 함께 놓치는 것이 없었으면 하시는 것 같네요.

 

데이트도 어느정도 럭셔리한 데이트를 선호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황소자리분들의 금전운은 금전적으로 부족함이 느껴질 수 있는 한 달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생활비를 절약하게 될 수 있고 자산을 최대한 현상 유지하기 위해 돈이 새지 않도록 하실 것 같네요.

 

이 시기를 잘 견뎌야 다시 좋은 기회가 올 것 같습니다.

 

 

 

 

 

2021년 10월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쌍둥이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운세는 속도감 있게 무언가를 추진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본인이 지금이 타이밍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꽂힌 부분이 있어서 당장 실행을 원하시는 것 같네요.

 

그러다가 정말 맞는 판단인지 다시 심사숙고하는 듯 하지만 결국 행동에 옮기실 것 같습니다.

 

본인에게 인상적인 경험을 남겨주는 모험이 될 수도 있겠네요.

 

 

애정운

 

쌍둥이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애정 관계에 있어서 상처 받으신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의 인연 때문이거나 짝사랑 중이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은 상대방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계속 좋아할 것으로 보이네요.

 

기회가 된다면 상대에게 다가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서로 만나지 못하거나 잠시 각자의 시간을 갖는 분들이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서로 상대방을 생각하는 마음은 각별한 것으로 보여서 어느 정도 애정을 표현해보는 것이 관계에 좋을 것 같네요.

 

 

금전운

 

쌍둥이자리분들의 10월 금전운은 일이 힘들거나 재정적으로 부담스러운 상황에 계신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원금, 용돈 등 본인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나타날 것으로 보이네요.

 

이 금전적 도움은 본인에게 꽤 여유를 가져다줄 것 같네요.

 

 

 

 

 

2021년 10월 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게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의지와 실행력이 상승하는 시기인 것으로 보입니다.

 

목표와 현실 사이, 시간과 컨디션 조절 등 균형을 맞추려고 애쓰는 모습이 나타나네요.

 

본인이 원하는 이상을 현실화 시키기 위해 힘쓰실 것 같습니다.

 

 

애정운

 

게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스스로 전진하는 시기에 놓여있고 타인과 애정적인 교류에는 관심이 별로 없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사람을 선택할 땐 매우 신중한 편이며 아직 본인 마음에 차는 상대는 나타나지 않은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하는 일로 바쁜 시기이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연인과 결혼 등 더 발전된 모습을 원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현실적으로 신중해야 하고 해결해야 할 것이 남아 있다고 보는 것 같네요.

 

먼저 급한 마음을 다스려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게자리분들의 10월 금전운은 엄격하게 금전 관리를 하고 지출을 신경 쓰실 것 같습니다.

 

동시에 괜찮은 투자처를 알아보면서 이곳저곳 분산 투자를 하실 것으로 보이네요.

 

빠르게 움직이는 돈의 흐름이 나타날 것으로 나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