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2021년 10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9. 20.
반응형

 

 

 

 

2021년 10월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바라고 있던 일이나 인연과 이어지는 듯한 흐름이 보입니다.

 

이로써 자신감을 갖게 되면서 평소에 원하던 것을 적극적으로 실행하실 것 같네요.

 

한편으로는 기쁨에 심취되어 중독적이거나 쾌락적인 성향을 보일 우려가 있으니 어느 정도 자기 객관화를 하며 절제가 필요해 보이기도 합니다.

 

만족감이 계속 이어지는 한달이 되실 것 같네요.

 

 

애정운

 

물병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원래 알았던 상대나 친구로 지내는 상대에게 호감을 느낄 확률이 있습니다.

 

서로 잘 알고 같이 있으면 편한 느낌이 드는 상대로 보이네요. 

 

하지만 지금 관계 이상으로 발전하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상대를 가끔 떠올리는 정도로 만족하실 수 있겠네요.

 

 

커플분들은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만족감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서로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도 보이네요.

 

가끔 권태로움을 느낄 수도 있어서 만남에 변화를 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물병자리분들의 금전운은 본인이 목표한 자산까지 얼마나 남았나 점검해보는 시기로 보입니다.

 

목표치까지 조금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며 절약과 돈 모으기에 힘쓰실 것 같습니다.

 

충동적인 소비만 주의하면 돈이 잘 모일 수 있는 시기입니다.

 

 

 

 

 

2021년 10월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삶에 무언가 큰 변화가 찾아올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예상치 못한 변화에 어려움을 겪으실 수도 있겠네요.


본인이 신경 쓰거나 공 들이고 있는 것에 대해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 미리 대안적인 방안을 세워두시는 것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어려운 상황을 겪는다면 일단 침착하게 상황을 정리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애정운

 

물고기자리의 10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과거의 인연을 잊지 못하거나 상처에 마음 아파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아직 회복이 안된 모습으로 보이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객관적으로 현실을 바라보고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기실 것 같네요.

 

더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은 생각도 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다툼이 있었거나 상대 혹은 나에게 다른 상대가 있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갈등이 있는 시기로 보이며 화해를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듯 보이네요.

 

해결이 가능한 문제인지 잘 판단하시고 결정을 내려야 하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물고기자리분들의 10월 금전운은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약간은 지치신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지원금이나 보너스 등의 여유 자금이 생기게 되면서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네요.

 

앞으로 자산 계획을 어떻게 할지 다시 신중하게 계획해보기도 하실 것 같습니다.

 

 

 

'

2021년 10월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분들의 10월 별자리 운세는 금전적으로 부족함이 있거나 자신감이 하락한 상황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나아지기 위해 해결방안이 될만한 활동들을 하실 것 같네요.

 

수입이 될만한 일에 뛰어들거나 새로운 도전을 하면서 현재에서 더 전진하려는 모습이 나올 것 같습니다.

 

 

애정운

 

양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새롭게 알게 된 상대가 생기거나 예상치 못했던 상대로부터 호감 표시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본인은 상대에게 연애적으로 큰 호감은 없지만 친절하게 잘해주는 듯한 모습이네요.

 

그러면서 상대와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상대로부터 금전적으로 도움을 받거나 청혼을 받는 등의 일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도움을 받는 분들은 그 덕에 문제 해결을 무리 없이 할 수 있게 될 것 같고 요청을 받으신 분들은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서 고려해보실 것 같네요.

 

 

금전운

 

양자리분들의 금전운은 본인의 자산을 지키기 위해 돈이 나가는 것을 꽤 경계하고 계신 모습이 보입니다.

 

원하는 것을 구매할만한 자금 목표에 이르신 분들도 있겠습니다.

 

막상 구매하려는 타이밍에는 냉정하게 정말 필요한 것인지 판단하실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