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2021년 9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8. 28.
반응형

 

 

 

 

2021년 9월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전갈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금전적 혹은 일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 올 수 있겠습니다.

 

아직 하려는 것에 대해 능숙하지 않은 모습이 보이고 갈피를 못 잡고 계신 느낌이 있기 때문에 자신감이 하락하는 것을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계속 시도해보고 부족한 점이 있다면 보완해가는 식으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애정운

 

전갈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현실적으로 홀로 인생에 집중하며 연애에 관심이 없는 모습이 보입니다.

 

연애에 대해 회의감을 느끼며 시간을 투자하고 싶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자기 계발을 하며 주로 시간을 보내게 되실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각자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혼자 있는 것이 더 편해지는 느낌이 있네요.

 

상대와 만나는 것에 대해 흥미가 떨어지신 분들도 있겠습니다.

 

당분간 각자의 생활에 집중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전갈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지원금을 받거나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기술이 있는 분들은 일에 대한 의뢰가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당분간 들어온 일에 집중하면서 정신없는 시기일 수 있을 것 같네요.

 

 

 

 

2021년 9월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수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함께 협력하여 무언가를 창작하고 만들거나 본인이 능숙한 일에 열중하여 결과를 내려고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디자인, 공예 등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고 자신의 재능 통해 수입을 내거나 사업을 시작하려고 생각 중이신 분들이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어떤 분들은 결혼이나 집 안 인테리어 준비에 매진하시는 분들도 있겠습니다.

 

 

애정운

 

사수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굉장히 본인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는 것으로 보이고 그 사람에게 빨리 다가가고 싶은 마음이 보입니다.

 

지켜보고 있다가 결심을 하고 말을 걸거나 관심을 표현하는 등의 행동을 하실 것 같네요.

 

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으로 나오네요.

 

 

커플분들은 상대와 함께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상태이신 것 같습니다.

 

그것에 대해 계획을 세우고 빠르게 실행할 생각으로 보입니다. 기대가 많이 되는 모습이신 것 같네요.

 

 

금전운

 

사수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만족할만한 재무 상황이신 것 같고 다만 손실에 있어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사기나 리스크 있는 투자에 돈을 잃을 위험이 있겠네요.

 

안정적인 자산을 잘 지키는 것만으로도 승산이 있는 모습입니다.

 

 

 

 

2021년 9월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염소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일적인 면에 있어서나 현실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업무 때문에 버거워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휴식시간이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꼭 가지셔서 건강관리에 신경 써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애정운

 

염소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본인의 삶에 집중하는 시기이라 연애 감정을 가질 여유가 없어 보이네요.

 

새로운 상대를 만나기에도 사교적인 교류가 적은 시기라서 혼자 보내는 삶에 만족하고 지내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시기이거나 관계를 위해 노력하지만 진전이 잘 느껴지지 않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당분간은 조용한 느낌이 들더라도 이렇게 지속하려는 모습이 보이네요.

 

 

금전운

 

염소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어느 정도 종잣돈을 모으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이고 투자를 하거나 어떻게 사용할지 천천히 생각해보게 되실 것 같습니다.

 

여러 선택 사항을 고려해보면서 뭐가 좋을지 계획을 세워보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