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1년 9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8. 26.
반응형

 

 

 

 

2021년 9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이끌리는 일에 대해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고자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충분한 자본을 가지고 있거나 리드할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활용해서 진행하고 싶으신 것 같네요.

 

하지만 초반에는 막막한 느낌이 들 수 있어서 관련 분야에 대해 잘 아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면서 천천히 시작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사자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해서 자신감이 떨어진 상태이거나 개인적으로 힘든 상황이실 수 있어서 연애를 할 생각을 하지 못하고 계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월 말로 갈수록 여유가 생기면서 호감 있는 사람도 생기실 걸로 보이네요.

 

상대에게 한번 말을 거는 등 한번 다가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현실적으로 여유가 없거나 장거리 연애 등으로 만나지 못하는 등의 이유로 답답함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연인과 같이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생기고 비교적 오래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만나서 뭘 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보실 것 같네요.

 

 

금전운

 

사자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본인이 봐 두었던 투자처에 기회가 생겨서 빠르게 돈을 넣거나 금전적 소득이 있는 일을 빠르게 착수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빨리 수익이 생기길 기다리면서 돈이 얼마나 들어오게 될지 기대감에 부푸실 것 같네요.

 

 

 

 

 

2021년 9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호기심이나 작은 열정이 피어나는 시기로 보이는데 어떤 이유로 인해 쉽게 좌절할 수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관심이 생긴 초기 단계라 도전하고자 하는 분야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기 때문에 안될 거라고 섣불리 판단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굴하지 않고 '그냥 해보지 뭐'라는 생각으로 도전해보실 것 같은 모습입니다.

 

빠른 포기보다 용기 있는 시도가 좋을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현실적이고 본인 스스로의 모험에 집중하고 있는 상태로 연애에 대한 생각은 마음을 접은 편에 가까운 것으로 보입니다.

 

자기 스스로에게 집중하겠다는 생각이 보여서 당분간은 연애에 대한 관심은 없으실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관계를 현실적으로 바라보면서 움직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번 달에 확실한 변화의 결정을 할 것으로 보여서 그게 어떤 쪽인지는 마음이 이끌리는 곳으로 생각을 정하실 것 같네요.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누군가를 가르치거나 상담을 해주면서 버는 돈이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자산 관리에 대한 강의를 들어보면서 재무 계획을 세우실 것 같은데 투자처를 알아보실 때 믿을만한 곳인지 잘 조사하시고 들어가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2021년 9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예상치 못한 변화가 찾아올 것 같고 자신에게 주어진 업무가 생기면서 그 일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새로 발령을 받는다거나 취업, 이직, 이사 등의 상황일 수 있겠네요.

 

자기에게 능숙한 분야를 벗어나지 않는 상황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잘 처리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애정운

 

천칭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를 할 여유가 없으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쌓아가며 돈을 벌고 인생 계획을 세우는 시기로 주변에 마음에 드는 상대도 없어서 연애에는 관심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집중하면서 휴식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상대와의 만남이 약간 힘들어질 수 있는 시기로 미래에 대한 생각과 함께 이 관계를 지속할지 말지 고민을 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연애가 정체기에 있다고 느끼며 계속 만남을 이어나가는 것이 좋은 선택인지 생각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많은 지출이 있었거나 손실 등으로 인하여 부담을 가지고 계신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월 말이 될수록 여윳돈이 생기면서 상황이 나아질 것으로 보이니 금전에 대한 스트레스를 관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