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2021년 9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8. 25.
반응형

 

 

 

2021년 9월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황소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냉철하고 리더십 있게 일을 추진하면서 금전적인 이득이나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무리한 진행으로 중심을 잡기가 어려울 수 있어서 욕심대로 추진하더라도 대처 방안을 마련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고 계신 것으로 보이고 약간 무리를 해서라도 본인이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려는 모습입니다.

 

 

애정운

 

황소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방에게 먼저 다가가거나 연락을 취하실 것으로 보이고 상대방도 본인에게 마음이 있어서 적극적인 반응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할 확률이 매우 높은 것 같네요. 

 

서로 같은 마음으로 좋아하고 있음을 확인하고 연인 사이가 되기로 하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결혼을 약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포즈를 하면서 두 분이서 같은 마음임을 알게 되고 앞으로 함께 것이라는 약속을 하게 되실 것 같네요.

 

아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임신 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추며 돈이 나가지 않게 신경 쓰실 것 같고 수입도 일하는만큼 정직하게 들어올 운입니다.

 

하지만 철저하게 관리하는 점에 있어서 나중에는 심리적인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어 보이네요.

 

혹은 예상치 못하게 나가는 돈으로 실망감을 느끼실 수 있는데 조금 여유로운 마음으로 대처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1년 9월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쌍둥이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어떤 일의 결과가 나오고 그에 대해서 만족하진 않지만 받아들이고 정리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결과의 원인에 대해서 점검하고 과정을 되돌아보면서 본인이 했던 실수를 체크하여 반복되지 않게 하실 것 같네요.

 

후회 없이 깔끔하게 정리하는 모습이 있어서 다른 일에도 바로 집중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자신 스스로 냉정하게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쌍둥이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자신에게 호감이 있는 사람들이 많고 주로 아랫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본인 위치 상 그 사람들에게 연애 감정을 가지기는 힘들어 보이고 본인의 포지션을 지키면서 일에 집중하실 확률이 높은 것 같네요.

 

일적으로 외에 개인적으로 호감 있는 사람과 만난다면 연애 가능성이 비교적 커질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만난 지 시간이 좀 지났고 안정적인 만남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하지만 정체기로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감성적인 마음보다 현실적인 생각이 더 앞서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만나는 시간도 적어졌을 수 있기 때문에 색다른 데이트로 변화를 주는 것이 관계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금전운

 

쌍둥이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일에 있어서 새로운 제안이 들어오거나 관심 가는 투자처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본인은 신중한 성격이고 장기적인 관점으로 많은 돈을 관리할 생각이 있기 때문에 돈이 새지 않도록 안전한 방법으로 잘 가지고 있으려고 하실 것 같네요.

 

신경 쓴 만큼 자산이 잘 보관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2021년 9월 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게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열정이 생겨서 새로운 일이나 모험을 시작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새롭게 도전한 일들은 기억에 남는 경험이나 금전적인 이득, 명성 등을 가져다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너무 무리하다 보면 부상이나 컨디션 난조 등의 힘든 일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적당함을 지키고 너무 큰 모험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게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초반에는 혼자가 편하고 사람들이 피곤한 상태로 보입니다.

 

하지만 중순쯤부터 인연을 만날 확률이 커 보이네요.

 

혼자가 익숙했던 예전과는 달리 좋아하는 감정 혹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면서 일상에 큰 변화가 찾아오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약간의 다툼이 있어서 상대와 거리를 두신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다시 화해를 하게 되고 달라진 마음으로 관계를 계속하실 것 같습니다.

 

만남에 있어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드는 느낌이 보입니다.

 

 

금전운

 

게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빠르게 돈을 벌고 싶은 마음이 보이고 어떤 분들은 충동적인 지출을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투자 같은 경우 근시일 내에 불투명해지는 상황이 올 수 있으므로 무리한 베팅은 지양해주시는 것이 좋아 보이네요.

 

이럴 때일수록 계획적인 소비와 차분한 금전 관리가 도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