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2021년 9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8. 23.
반응형

 

 

 

 

2021년 9월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어떤 일에 대해 실망이나 상심 등의 감정이 드실 수 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의지와 행동으로 움직이실 것 같습니다.

 

본인이 하고자 하는 임무가 있고 개인적인 감정을 뒤로하고 거기에 집중하실 것 같네요.

 

아쉬움을 바탕으로 한 진행이기 때문에 일을 하면서 그때그때 수정 사항을 보완해 가실 것 같습니다.

 

다소 정신없고 바쁜 한 달이 되실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물병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어느 정도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백 퍼센트 마음에 들진 않지만 점점 상대에게 호감이 가고 같이 보내는 시간이 즐거운 느낌인 것 같네요.

 

그러면서 관계를 시작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실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약속을 잡아보거나 연락을 해보게 되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관계에 있어서 변화를 원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애정적인 감정 교류가 부족하거나 만남에 있어서 만족스럽지 않은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두 분이 여행이나 새로운 일을 계획해보면서 다시 설레고 만났던 초반의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전운

 

물병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금전 흐름이 정적인 느낌으로 만족할만한 수익이 들어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수입이 본인이 원하는 금액에 미치지 못하다 보니 월말이 될수록 지출에 있어서 신경이 쓰이실 것 같네요.

 

미리 절약과 지출 관리를 해주시고 부가적인 수입을 만들어 놓는 것이 도움 될 수 있겠습니다.

 

 

 

 

 

2021년 9월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승진, 타인의 인정, 합격 등의 소식이 있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바가 이루어져서 앞으로 전진을 생각해 볼 수 있으므로 희망적인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네요.

 

일찍 좋은 소식이 들려왔기 때문에 월 말쯤엔 목표에 대한 긴장감이 살짝 떨어지실 수 있어서 흥미를 계속 갖고 가시는 것이 좋을 수 있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 파티를 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애정운

 

물고기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해 약간의 관심이 있는 모습이지만 본인의 생활 루틴이나 열중하는 일이 흐트러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 마음이 있어서 적극적인 모습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자기의 생활을 지키면서 연애를 할 생각으로 새로운 만남을 생각해보실 것 같네요.

 

지인에게 소개해달라고 요청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데이트에 많은 지출을 원하지 않는 분들이 있을 것 같네요.

 

지출이 모이다 보면 커지기 때문에 더 절약하면서 만날 방법을 생각해 보실 것 같습니다.

 

데이트를 하면서도 단순히 소비되고 마는 것이 아닌 더 기억에 남는 만남을 원하시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금전운

 

물고기자리분들의 금전운은 금전 관리를 상당히 철저하게 하실 것으로 보이고 갖고 계시는 자산도 큰 규모이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철저한 관리에 대한 결과로 부동산을 소유하게 되거나 사업이 잘 되어서 본인의 자산 목표치에 도달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자산을 운용하는 능력을 가지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2021년 9월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분들의 9월 별자리 운세는 하는 일이 힘들거나 많은 피로를 느낄 수 있는데 누군가의 도움을 받고 치유, 해결의 과정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혼자서 버거운 부분을 조언자, 치료자, 서포터, 전문가 등의 도움을 받거나 위로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어려운 문제를 혼자 끌고 가기보다 타인에게 조언을 구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애정운

 

양자리의 9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혼자서 안정적으로 잘 지내시는 분들이 있겠고 주변에 인기가 많은 분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도 호감이 있는 상대방이 있기 때문에 서로 감정을 주고받으실 수 있겠네요.

 

하지만 만나면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보일 수 있어서 연애를 시작하기엔 마음이 내키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 때문에 연애에 대해선 더 신중히 접근하실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상대와 만남에 있어서 편안하고 가정적인 느낌을 받으실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서로에 대한 애정도 커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애정운은 좋아 보이네요.

 

서로 맞지 않는 부분 때문에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지만 여유롭게 넘어가는 마음이 필요해 보입니다.

 

 

금전운

 

양자리분들의 9월 금전운은 그동안 모아놨던 돈으로 생활하거나 지원금 등을 받아서 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금액이 넉넉하지 않다 보니 수익 창출을 위한 일을 하게 되실 것 같네요.

 

원래 가지고 있던 기술을 활용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익 창출까지 오래 걸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