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2021년 8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7. 26.
반응형

 

 

 

 

2021년 8월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전갈자리분들의 8월 별자리 운세는 하는 일에 흥미가 없어지거나 지친 마음이 드실 수 있겠습니다.

 

중순부터는 다시 해보자는 마음으로 원래 방향에서 살짝 틀어서 시도할만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실 것 같네요.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그 방향이 마음에 든다면 스케일을 키워서 진행하실 것 같습니다.

 

기존의 것이 싫증이 나서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해보는 건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전갈자리의 8월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한 욕구가 생기면서 과거에 알았던 사람이나 현재 맘에 드는 상대에게 연락이나 대시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드실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마음이 확실하게 통하는 상대가 없어서 그런지 곧 연애에 대한 마음은 사그라드실 수 있겠습니다.

 

현실적으로 자신이 하려는 일을 계속하고자 마음을 다시 다잡으실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두 분이 각자 능력 발휘를 하며 일에 쏟는 시간이 많아지셔서 만남에는 시간을 별로 쏟지 못하실 수 있겠네요.

 

어떤 분들은 같이 추진해보려던 어떤 일이 계획이 틀어지게 되면서 해결 방안을 진지하게 생각해보실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감정적인 교류가 적어지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모습이 보이니 정서 교류에 대해서 신경 쓰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금전운

 

전갈자리분들의 금전운은 수입이 들어올 수 있는 면접이나 프로젝트에 대해서 제안이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을 하고 금전이 들어오기까지는 이번 달에는 힘들어 보이므로 기존에 있는 예산으로 절약하면서 생활하실 것으로 보이네요.

 

그동안 수입을 늘리기 위한 준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2021년 8월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수자리분들의 8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하는 일에 있어서 전문가적인 모습을 보여주시고 계신 것 같은데 여기서 발전하여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에 능숙한 분야와 새로운 분야가 만나서 자기만의 전문 분야를 만들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떻게 보면 실험적이라고 느껴질 만한 시도로 보입니다. 

 

스스로 개척해보면서 적절하다고 느끼는 중간 지점을 찾으실 것 같네요.

 

 

애정운

 

사수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한 관심보다는 현실적인 문제에 관심이 많고 관리자의 일을 맡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실리적이고 이익 계산, 중재적인 역할을 하다 보니 연애적인 감성과는 멀어지실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본인도 관심이 없고 일에 집중하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연애를 하면서 본인에게 이득이 되는 부분과 손해가 되는 부분을 많이 생각하게 되실 수 있겠습니다.

 

금전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생각이 드실 수 있겠고 관계를 지속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상대에게 애정적인 감정이 남아있는지 잘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사수자리분들의 8월 금전운은 돈을 불필요한 지출에 낭비하지 않고 잘 모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정적인 노후를 위해서나 본인이 설정한 목표를 위해서 묵묵히 계획대로 자산을 축적하실 것 같네요.

 

투자에 대한 제의가 올 수 있는데 내키지 않아서 거절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2021년 8월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염소자리분들의 8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쪽으로 변화의 시기가 찾아온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힘든 시기를 지나고 결과물로 많은 돈이나 자산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그러면서 주변인들과 관계가 화목해지고 사람들에게 많이 베푸실 것 같네요.

 

한 번에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등 운이 바뀌는 시기로 보입니다.

 

 

애정운

 

염소자리의 8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상당히 본인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으신 걸로 보이는데 이 분에게 어떻게 대시를 하면 좋을지 생각 중이신 걸로 보입니다.

 

본인의 금전이나 지성 등 어떤 매력을 이용해서 상대에게 다가갈지 고민을 하실 것 같네요.

 

여유를 갖고 상대에게 어필을 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함께 집을 갖게 되는 등 무언가 큰 자산이나 결실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물질적, 사업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결혼, 임신 같은 인생에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되실 수 있겠네요.

 

미래를 위해서 신중하게 두 분이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실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염소자리분들의 8월 금전운은 소소하게 부가 수입들이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용돈, 지원금, 잊고 있던 곳에서 오는 배당금이나 수익금 등 여러 군데에서 생길 수 있겠네요.

 

이런 보너스들을 잘 모아 두시는 것이 현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