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1년 8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7. 22.
반응형

 

 

 

 

2021년 8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8월 별자리 운세는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이고 그것을 실행하고자 하는 의지가 발현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창의적인 일을 하게 되실 것 같네요.

 

이번 달에는 일의 초기 단계에 있을 걸로 보이고 본인이 생각하는 것을 현실화시키기 위해 구상을 하고 계획을 짜실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흥미를 가지고 좋아할 만한 일이라고 생각하실 것 같네요.

 

 

애정운

 

사자자리의 8월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는 여러 상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중 마음에 드는 상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운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관계 발전이 되기에는 조건이 맞지 않거나 현실적인 부분이 힘들 수 있어서 잠깐 만나는 정도일 수 있겠네요.

 

 

커플분들은 관계의 화목함을 위해 좋아하는 활동이나 여가 활동들을 하면서 시간을 같이 보내는 것을 계획하실 수 있겠습니다.

 

약간의 의견 다툼이 있거나 하려는 활동에 고생이 따라올 확률이 보여서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대비책으로 사전 조사를 꼼꼼하게 하고 너무 위험하거나 낯선 활동은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금전운

 

사자자리분들의 8월 금전운은 일에 대한 욕구가 늘어나면서 돈을 모으는데 좋을 수 있지만 돈이 새어 나가는 곳이 보이기 때문에 지출에 주의를 하셔야 되겠습니다.

 

성급한 투자나 불필요한 지출을 관리하셔야겠네요.

 

새어나가는 지출이 있으면 본인이 일했던 만큼 돈이 쌓여있지 않고 무언가 모자른 듯한 결과로 느껴질 것 같습니다.



 

 

 

 

2021년 8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8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의 실익을 우선으로 챙기면서 하는 일에 열중하고 거기에 대한 결과가 나타날 수 있는 달입니다.

 

본인 주관이나 고집이 강해질 수 있는 시기이며 능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 홀로 집중하실 것 같습니다.

 

그에 따른 결과로 승진이나 합격, 프로젝트 종료 등이 따라올 것 같네요.

 

 

애정운

 

처녀자리의 8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그동안 연애에 대해 마음을 접고 있었던 분들이 많아 보입니다.

 

하지만 월 말쯤에 본인이 호감을 느낄만한 사람이 나타날 것으로 보이네요.

 

그 상대와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습니다.

 

 

커플분들은 근래에 두 분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적어서 관계에 실망감을 느끼다가 중순쯤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괜찮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둘이서 보내는 휴가를 즐기시면서 애정운이 상승할 수 있겠네요.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8월 금전운은 자산관리에 대한 여러 가지 생각이 드실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이 투자하거나 추진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예산이 부족해서 여러 방안을 살펴보실 것 같네요.

 

이번 달안에 해결 방안이 나오기는 어려워 보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찾고 정리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2021년 8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8월 별자리 운세는 어떤 일에 대해 결단을 내리고 행동에 옮기실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의 철학이 뚜렷한 일이고 전부터 준비한 대로 밀어붙이게 되실 것 같네요.

 

남들과 함께 진행하기보다 독단적으로 리드하여 추진할만한 일이겠습니다.

 

하시는 일은 결과물이 빠르게 나올만한 편일 것 같습니다.

 

 

애정운

 

천칭자리의 8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과거의 인연을 잊지 못하거나 좋아하는 상대 때문에 마음이 괴로우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곧 호감 있는 사람과 즐거운 만남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그 인연은 새로운 사람일수도 있고 기존에 호감 있는 상대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러면서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시는 분도 계시겠습니다.

 

 

커플분들은 애정적으로 혼자 고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나만 상대를 좋아하는 것이 아닌가 등의 고민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이번 달에 시간을 보내며 애정을 확인하면서 연애 감정이 다시 싹트실 것 같습니다.

 

상대도 자신과 같은 마음이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8월 금전운은 이전에 투자했던 곳에서 돈이 생기거나 전의 직장에서 일에 대한 요청 혹은 정산을 받는 등 과거에 인연이 있던 곳에서 금전이 생기는 운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자산 흐름이 될 것으로 보이고 돈을 어떻게 불릴지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실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