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2021년 7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6. 26.
반응형

 

 

 

 

2021년 7월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전갈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희망을 갖고 있던 일에 생각보다 못 미치는 부분적인 결과를 얻으면서 계획 수정이나 재고려를 하시게 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실익을 정리해본 뒤 어떤 선택이 좋을지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지원하는 종류의 일이라면 다른 곳에도 기회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어떤 집단에 들어가시는 일이라면 도덕적이지 않거나 숨겨진 꼼수가 있을 수 있어서 신중히 고려해보시는 게 좋겠네요.


애정운

전갈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좋아하는 마음을 접었던 상대가 계속 생각나고 나중에 만날 기회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도 나를 생각했을 확률이 높은 것 같네요.

한 분이 연락을 하시거나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되어 이야기를 나누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그동안 잠깐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거나 각자의 시간을 보냈던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상대에 대한 생각이 많이 나면서 이번 달에는 만남과 함께 마음이 잘 맞는 느낌을 받으실 것 같네요.

그동안 아쉬웠던 감정을 덜어내게 되면서 애정이 깊어질 수 있는 시기로 보입니다.


금전운

전갈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약간 타이트한 금전 상황으로 인해 지출하는 것이 신경 쓰이실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다가 나중에는 크게 개의치 않고 소비하실 것 같네요.

 

월말에 작은 종잣돈이 모이거나 추가적인 수입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이것을 기점으로 돈을 모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2021년 7월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수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휴식이나 심사숙고하는 시간을 가지고 계실 것 같습니다.

 

약간 혼란스럽거나 갈등의 상황을 겪고 계실 수도 있겠네요.

 

상황은 월말쯤에 어느 정도 정리될 것으로 보이며 이때 일을 다시 시작하거나 그 기반이 마련될 것 같네요.

 

정리될 때까지 기다리는 시기 동안 계획을 상세히 정리해놓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사수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최근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장 행동하는 모습은 아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면 상대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이 드실 것 같네요.

 

자주 말을 걸어보면서 천천히 친해져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상대와 함께 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빨리 해보고 싶은 마음에 비해 당장 실행하기가 쉽지 않은 것 같네요.

 

하지만 곧 마음이 통해서 함께 진행하실 수 있을 것 같으니 기다렸다가 계속 추진해보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금전운

 

사수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하고 싶은 일이나 사고 싶은 것에 거액의 금전을 쓰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는 신중하지 못한 선택일 확률이 크므로 되도록 사용하지 않는 방향을 추천드리고 충동적인 선택을 지양하고 신중하고 천천히 시간을 들여서 결정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돈과 맞바꾼 것은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에 못 미칠 수도 있겠네요.

 

 

 

 

2021년 7월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염소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업무량이 많거나 힘든 일이 부담이 되어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시기로 보입니다.

 

일이 많으신 분은 업무량을 조절하거나 휴식 시간을 가지지 않으면 나중에 하던 일을 다 놓아버릴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페이스 조절을 하셔야 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으신 분들은 부정적인 생각이 꼬리를 물면서 심리적인 고통이 클 수 있으니 정신적인 안정이 많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현실적, 정신적인 부담이 겹치는 지금 같은 시기를 무사히 잘 넘겨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애정운

 

염소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썸을 타거나 만나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친구 같은 분이 계신 것 같습니다.

 

이 분과 잘해보고자 하지만 막상 친구사이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것 같네요.

 

아니면 상대가 관계 발전에 대해 선을 긋는 경우도 있을 수 있어서 시간을 두고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겠습니다.

 

화목한 느낌이 들면서 상대와 미래를 꿈꾸실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에 대한 얘기를 꺼내시는 분들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생각해보자는 얘기가 나올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염소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자산에 대한 계획이 명확하지 않거나 안정성이 떨어지는 분들이 계시겠습니다.

 

이번 달에 나름의 기준과 계획을 세우고 거기에 맞게 노력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월말쯤부터 금전적인 목표를 이루기 위해 힘쓰실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