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2021년 7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6. 24.
반응형

 

 

 

 

 

2021년 7월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7월 운세는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시기이며 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거나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실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일과 잘하는 일이 같으실 확률이 높아 보이고 본격적으로 시작해봐야겠다는 결심이 생겨서 그것에 몰입하시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사람들과 협동하면서 즐기면서 하게 되는 일 같고 인간관계면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많이 보내게 되실 것 같습니다.

과정이 재미있는 만큼 결과도 괜찮을 것으로 보이네요.


애정운

사자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지켜보기만 하는 호감 있는 상대가 있으신 걸로 보입니다.

상대의 소셜 미디어를 주로 본다거나 하실 수 있겠고 어떤 분들은 과거의 인연을 잊지 못하고 계실 수도 있겠습니다.

중반에는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기분이 들어서 탐색해보실 것 같네요.


사람들과 여럿이 어울려서 만나는 자리가 있으실 것 같고 그때 호감 있던 사람과 친해져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그동안 자주 만나지 못했거나 관계가 약간 소원해지셨던 분들은 이벤트나 특별한 일정 계획을 세워보실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면서 애정적으로 사이가 가까워질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

사자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소비나 지출에 있어서 돈이 새지 않도록 경계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 목적으로는 목표를 위한 저축 혹은 기념일, 휴가 같은 중요한 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신경 쓰고 있는 것일 수 있겠네요.

원하는 목표치를 달성해서 기뻐하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겠습니다.


 

 


2021년 7월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본인이 공을 들이고 있는 일을 위해 분주히 움직일 것으로 보입니다.

약간 보물찾기 하듯 원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탐험을 하실 수도 있겠네요.

중반까지는 움직임이 많다가 월말에는 피로를 풀고 휴식하는 시간을 가지실 수 있겠습니다.

그 이후에 괜찮은 기회가 온 듯 싶으면 다시 활동을 재개하실 수도 있어 보입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한 감정이 실망감 때문에 관심이 적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연애를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스스로 이걸 인생관으로 결심을 굳히실 분도 많을 것 같습니다.

감정이 동요되는 시기이라 나중에 심경의 변화가 있을 확률이 보이지만 지금은 마음이 이끄는 대로 자아실현에 목표를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권태기가 오래 지속되거나 관계가 멀어지셨던 분들은 헤어짐을 결정하실 수 있겠습니다.

다투면서 감정이 격해지면서 이별을 말하게 되실 수도 있겠네요.

치우친 감정으로 내린 결정이라 나중에 결정을 번복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별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표현에 있어서 조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초반에는 금전 계획 없이 많은 소비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자산관리에 대한 계획을 생각하고 있다가 월말쯤에 실행하게 되실 것 같네요.

 

자산증식을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시는 느낌입니다.

 

 

 

 

 

2021년 7월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축하할만한 일이나 반가운 모임 등 사람들과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일이 있겠습니다.

 

이번에 있을 경사는 인생에서 한 단계 도약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도 보입니다.

 

앞으로 더 넓은 곳으로 나아가기 위해 계획을 세워보실 것 같습니다.

 

결과 발표를 듣고 하고 싶었던 일을 시작할 준비를 하시는 분도 있겠네요.

 

또한 지금 있는 곳과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실 분들도 보입니다. 

 

원하던 일을 실행하기 위해 꼼꼼히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애정운

 

천칭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호감 있는 사람이나 생각나는 사람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깊은 감정의 단계는 아니지만 일상에서 자주 생각이 나시는 것 같네요.

 

다가가기에도 심리적으로 부담이 없어 보이셔서 월말쯤 같이 함께하는 자리가 생기면 말을 걸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커플분들은 두 분이서 꿈꿔오거나 하고 싶었던 것을 실행하는 달로 보입니다.

 

여행이나 파티, 캠핑 등의 활동일 확률이 클 것 같네요.

 

가보지 못한 곳으로 떠나면서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천칭자리의 7월 금전운은 계획 있는 지출을 하실 것으로 보이고 자산을 불리기 위해 여러 가지로 신경을 쓰시게 될 것 같습니다.

 

적극적으로 추가적인 수입이나 투자를 알아보실 것으로 보이네요.

 

신경을 많이 쓰다 보니 피로감이 쌓이거나 예민해질 수 있어서 천천히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