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2021년 7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6. 23.
반응형

 

 

 

 

 

2021년 7월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황소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현재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 고군분투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분쟁이나 방해물들이 생길 수 있고 문제 해결을 위해 힘쓰실 것 같네요.

그 문제들은 일단락될 것으로 보이고 현재 상황에 대해 전체적으로 검토해보며 방향성을 결정하실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월말에는 긴장이 풀리시면서 여유를 갖는 시간이 올 수 있겠네요.

리더 자리에 계신 분이라면 문제 해결 후 아랫사람들을 챙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황소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최근에 연애 문제에 있어서 무언가를 결정한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어떤 분들은 상대에 대한 마음을 정하고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분도 있겠고

 

어떤 분들은 연애보다는 본인의 진로를 결정하고 거기에 몰두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인생에서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선택하고 집중하기로 마음먹으실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이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실 것으로 보입니다.

 

인생에 영향을 미칠만한 결정이고 이사, 이민, 출산 계획 등이 있을 것 같네요.

 

신중하게 결정한 뒤에 목표를 향해 매진하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황소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지출이나 돈 나갈 곳이 많아서 약간 버거운 모습이 보입니다.

 

그래서 돈이 잘 모이지 않다 보니 실망스러운 감정을 느끼실 수도 있겠습니다.

 

월 말에는 어느 정도 지출에 대한 처리를 완료하고 종잣돈을 모아보려는 시도를 하실 것 같네요. 꾸준히 모으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2021년 7월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쌍둥이자리 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현재 있는 자리에서 약간 갈팡질팡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직에 대한 생각을 하실 수도 있고 금전적으로 추가 수입을 더 원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그래서 움직여야겠다는 판단 하에 앞으로 어떻게 할지 생각해보고 계획을 짜실 것 같네요.

 

7월은 대체적으로 생각만 하다가 후에 계획이 명확해지면 움직이실 것 같습니다.

 

본인이 제일 자신 있는 강점 하나를 활용하는 방향으로 가시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정운

 

쌍둥이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마음에 드는 상대와 이루어질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두 분이서 마음이 일치되는 시기이고 연인이 된 후엔 활발하게 만남을 이어가실 것 같네요.

 

상대에게 본인의 능력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커플분들은 결혼을 진행하게 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네요. 한분이 청혼을 하실 수 있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일에 대해 마음이 잘 맞아서 같이 적극적으로 진행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주로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활동적인, 화려함 등의 특성이 있는 일 같네요.

 

 

금전운

 

전반적인 재정 상황을 점검하고 계획을 세우실 것 같습니다.

 

집을 구매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도 있겠고 적금이나 투자 등의 방향을 고려하시면서 어떤 게 좋을지 생각이 많으신 걸로 보이네요.

 

위험도가 낮은 것부터 시작해보시고 공부하면서 천천히 범위를 넓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2021년 7월 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게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앞으로의 인생이나 진로의 방향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시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구체적으로 여러 방향을 알아보면서 정보를 찾아보실 것 같네요.

 

그 후에 어느 정도 판단을 내리실 것 같은데 본인의 적성이나 성격을 많이 반영하기 때문에 현재 상태에서 크게 바뀌는 모습은 아닌 것 같습니다.

 

감수성이 풍부한 활동, 예술적인 특성을 가진 일, 전문적이며 혼자 일하거나 리더 자리에 있는 일 등의 성향이 강할 것 같네요.

 

본인이 현재 하고 있는 것에서 범위를 넓혀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게자리의 7월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현재 자신의 일이나 경제활동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시기 때문에 연애에는 관심이 없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삶에 대한 안정성, 확고한 신념 등이 있기 때문에 더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인연 혹은 인간관계에 대한 아쉬운 감정이 들 수 있겠네요.

 

좋아하는 취미 활동을 하시면서 잘 통하는 사람들과 친해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의 성향이 약간 맞지 않거나 맞추기 힘든 부분이 있어서 관계가 서먹해지는 느낌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만나면서 비용이 많이 들거나 부담이 되어서 만나는 횟수를 줄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두 분 다 견해차를 양보하기 힘든 느낌이 있어서 대화를 먼저 많이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게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적금이 만기 되었거나 투자한 많은 돈을 수익 실현하는 등 금전적으로 어떤 결과가 나오신 분들, 퇴직금 같이 한꺼번에 많은 돈을 정산받으신 분들 같이 안정적인 자산을 가진 분들이 많겠습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금전 관리 방향에 대해서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스스로 정직한 방법으로 자산을 쌓아가고 싶어 하시기 때문에 안전한 투자처를 철저하게 조사해보거나 저축 위주의 자산 관리를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지출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소비도 꼭 필요한 것에만 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