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2021년 7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

by 생정블 2021. 6. 21.
반응형

 

 

 

 

2021년 7월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월 초반에는 노력과 인내심이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일에 대해 진행이 더디고 어려움을 겪는 상태이신 것 같지만 묵묵하게 나아가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겉으로 보기엔 정적인 상태로 보일 수 있어도 본인이 할 수 있는 한 노력하며 목표를 잊지 않는 상태이므로 나중에 이것이 빛을 발할 시기가 올 것으로 보입니다.

 

중간에 자기만의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보거나 결과물을 상상해보는 것도 끝까지 해내시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애정운

 

물병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주변에 순수한 마음으로 호감이 가는 상대가 있을 걸로 보입니다.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조금씩 생겨서 그 분과 가까이 지내고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것 같네요.

 

그래서 어떻게 다가가야 좋을지 생각하고 상대를 지켜보는 모습이 보입니다.

 

작게 호감을 표시하거나 말을 거는 등 가볍게 시작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두 분이서 캠핑 등 빛이 좋은 곳으로 놀러 가는 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여행을 가고 싶은 신나는 마음이 생기는 시기이기 때문에 가보지 못한 곳으로 많이 떠나실 것 같고

 

특히 자연경관이 좋은 산과 바다가 있는 곳으로 가셔서 경치를 감상하며 휴식시간을 가질 걸로 보이네요.

 

어떤 분들은 두 분이서 새로운 일을 계획하며 들뜬 마음을 갖는 분들도 있겠습니다.

 

 

금전운

 

물병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쌓아두신 자산이 충분하여 여유로운 금전 상황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돈 관리에 있어서 신경을 써야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지출, 투자 등에 있어서 한 방향으로 쏠리게 되면 자산의 손실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돈을 너무 많이 쓰신다면 지출관리를 하거나, 투자를 무리하게 하신다면 자제를 하거나, 투자를 하지 않고 쌓아만 두신다면 투자 공부를 해보는 등 자기가 처한 상황에 따라서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이 금전운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2021년 7월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초심자의 마음으로 배우고 기술을 익혀나가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가습니다.

 

호기심과 열정이 생겨서 처음 시작해보는 일 같고 시간을 들여서 열심히 배워나가고 수련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초기이다 보니 생각보다 결과물이 마음에 안들 수 있으실 것 같은데 완성도에 대한 만족을 찾기보다는 해내고 있다는 성취감 위주의 시각으로 보셔야 열정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몰입하면서 꾸준하게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해 보이는 달이네요.

 

 

애정운

 

물고기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 상대를 보는 눈이 높아지는 시기 같습니다.

 

본인의 삶이 안정적이고 확고한 주관으로 살고 있는 만큼 상대도 거기에 맞는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눈에 들어올 것 같네요.

 

대체적으로 능력 발휘를 하며 혼자 지내는 삶에 대해 만족하시기 때문에 이번 달은 연애에 대한 생각이 별로 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연애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고 감정이 살아나는 시기가 와야 움직이실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관계에 있어서 권위적인 성격이거나 지위, 능력이 많은 쪽이신 분이 꽤 있으실 것 같네요.

 

상대가 본인이 원하는 대로 따라와 줘야 하는 느낌인데 현재 이 관계에서 만족하는 느낌이 보입니다.

 

다른 시각으로는 이전에 연인이 잘못했거나 본인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어서 거기에 대해 예민해진 상태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달엔 그런 마음이 풀리기 쉽지 않아 보이네요. 소통을 많이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금전운

 

물고기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수입이 꽤 증가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돈이 들어올 기회를 잘 잡으셔서 본인의 것으로 만드실 것 같네요.

 

월말에는 예상치 못한 일로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들어온 금전을 놓치지 않고 잘 쥐고 계셔야겠습니다.

 

 

 

2021년 7월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분들의 7월 별자리 운세는 무언가 갈피를 못 잡고 고민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일이나 삶에 대한 방향을 고민 중이신 것 같네요. 이직, 이사, 진로, 금전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자리를 어디에 잡아야 좋을지 생각하시는 것 같고 현재 있는 곳은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으신 것 같네요.

 

진로를 생각하신다면 지금과는 꽤 다른 방향을 고려하실 것 같고 직장 문제라면 다른 직장을 찾아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월말쯤엔 고민하면서 정보를 찾아보던 것을 실행하려는 마음이 생겨서 본격적으로 행동에 옮기실 것 같습니다.

 

 

애정운

 

양자리의 7월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에 대한 생각이 나면서 호감 있는 상대도 생각이 나실 것 같네요.

 

적극적으로 다가가기보다 혼자 지켜보면서 좋아하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그렇다 보니 상대와 가까워지기는 힘들어서 월말에 약간 후회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좋아하는 마음을 조금씩 표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상대를 챙겨주거나 관심을 가져주는 쪽으로 표현하신다면 천천히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가정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혼자 생각만 하는 쪽이라 답답하실 수 있겠습니다.

 

상대에게 의견을 말하지 못한 분들은 얘기를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대화를 해보신 분들 중 의견이 잘 맞지 않아 실망하신 분들은 믿음을 주면서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대체적으로 연인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금전운 

 

양자리분들의 7월 금전운은 초반에는 일한 만큼 벌고 지출을 아끼시는 만큼 돈이 모이는 정직한 금전운으로 보입니다.

 

수입과 지출의 균형이 틀어지면 안 되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걸로 보이네요.

 

하지만 월말에는 신경 쓴 만큼 좋은 결과가 다가오는 운세이니 꾸준히 노력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청렴한 기업인지, 탄탄한 기업인지 잘 확인하시고 투자하시면 후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