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by 생정블 2021. 6. 20.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염소자리분들의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하는 일에 대해 전력을 쏟으실 것 같습니다.

 

의지, 실행력, 능력 등이 강해지는 시기이고 그에 따른 결과도 굉장히 만족스러울 것으로 보입니다.

 

일을 성공적으로 마칠 확률이 높고 모두에게 인정을 받을 것 같네요.

 

그 후에도 좋은 제안이 들어오거나 연봉이 오르고 승진을 하는 등 자신이 바라던 결과가 이루어지겠습니다.

 

 

애정운

 

염소자리의 하반기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자신의 일에 집중하고 현실적인 시기이라 연애에는 관심이 없어 보입니다.

 

중간에 연애에 대한 생각이 들 수 있어도 다시 바빠지고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기 때문에 금방 잊어버리는 듯 보이네요.

 

아마 이 시기가 지나고 여유로운 시간이 찾아와야 움직이시고 기회가 올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각자 바쁜 시기라서 서로 소원해질 수 있겠습니다.

 

이대로 괜찮은지 그리고 상대에 대한 생각이 들더라도 만남과 관계에 쏟을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바빠서 다시 잊어버리는 모습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서로 이해하면서 안부를 자주 챙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은 연인과 같이 진행하고자 하는 것이 뜻이 잘 맞지 않고 좁혀지지 않아서 고민이신 분들도 있겠습니다.

 

진행하면서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기 때문에 더 힘들 수 있겠네요. 

 

각자의 의견을 수용하는 방법 등으로 타협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염소자리분들의 하반기 금전운은 돈이 새는 곳이 많아 보이는데 이에 대한 결과로 버는 만큼 돈이 잘 모이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특정한 곳에 지출을 너무 많이 하신다거나 나도 모르게 매달 빠져나가던 지출을 관리하셔야겠습니다.

 

빚도 최대한 줄이셔서 돈을 최대한 빠져나가지 않도록 노력해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네요.

 

 

 

염소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실망감, 후회 등의 감정이 올 수 있는 시기입니다.

 

본인이 해오던 것, 지내던 인간관계 등에서 회의나 후회가 느껴지시는 것 같네요.

 

필요한 교훈만 남겨두고 털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8월

 

냉철해지고 현실적이게 되는 시기입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것만 두고 쓸데없는 것은 삶에서 다 잘라내실 것 같네요.

 

자신의 이익을 생각해서 철저하게 행동하실 것 같습니다.

 

9월

 

호기심에서 비롯된 원동력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본인의 마음이 이끄는 곳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실 수 있겠습니다.

 

연애운으로 봤을 땐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날 수 있겠네요.

 

10월

 

예상치 못한 일을 겪을 수 있겠습니다.

 

본인의 뜻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거나 갑작스러운 소식이 찾아오는 일 때문에 당황스러운 감정이 드실 것 같네요.

 

주변 사람에게 조언, 도움을 구하는 등으로 헤쳐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월

 

상심, 슬픔의 감정들이 느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막막하고 우울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치유될 수 있을 걸로 보이네요.

 

12월

 

종교시설을 찾아가거나 배움을 위해 교육시설에 방문하는 등의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걸 통해서 자아실현이나 자아성찰에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같네요.

 

어떤 분들은 교육 쪽을 직업으로 관심 가지게 되실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