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사수자리>

by 생정블 2021. 6. 20.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수자리분들의 하반기 운세는 전반적으로 일에 많이 신경이 쓰이고 예민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는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으면서 사업하시는 분들은 긴축 재정에 들어가실 수도 있고 예산을 최대한 줄이려는 노력을 하게 되겠습니다.

 

이런 시기일수록 긴장을 풀고 돌파구를 찾아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하반기 초반에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보이면서 부정적인 시각이 연말까지 이어질 수 있는데 관점을 달리 하셔야 현실적으로 더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애정운

 

사수자리의 하반기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 보이는데 과거의 사람일 수도 있고 현재 주변에 호감 있는 상대일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이루어질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생각해서 체념하는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연말이 갈수록 연애에 대한 생각은 본인의 상황이 바쁘고 치열한 상태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하기 힘들다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여유가 나고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때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프로포즈를 하고 싶거나 어떤 꿈꾸는 일이 있는데 아직은 시기상조라고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현실적으로 실행하기엔 충분한 상황이 아니라고 느끼고 더 기다려보는 방향을 선택하시는 것 같네요.

 

생각하고 있는 일이 결혼이나 출산이라면 풍족하게 조건이 완성되었을 때 실행 하기를 바라시는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상대와 많은 대화로 소통해보시면 답답한 마음이 어느정도 줄어들 것 같네요.

 

 

금전운

 

직업적인 열정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보니 그에 대한 결과로 수입이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에 대한 책임감도 많아져서 더 열중하게 되실 것 같네요.

 

따라서 금전적인 부분은 만족스럽지만 연말쯤에 과중한 업무로 스트레스나 과로가 쌓일 경우를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본인의 컨디션을 위해 업무량 조절이 필요해보입니다.

 

 

 

 

사수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리더나 가장으로서 고민거리가 많이 생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집단을 어떻게 운영할지, 오래 지속 가능한 방향을 생각하시는 것 같군요.

 

혼자 고민하기보다 구성원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8월

 

고민에 대한 걱정이 깊어지는 시기입니다.

 

생각이 꼬리를 물고 계속되어 밤에 잠을 못 이루실 수도 있겠습니다.

 

정신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휴식 시간과 여유를 가지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9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문제를 완전히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면서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 들 것 같네요.

 

왠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어서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10월

 

안정적이고 화목한 느낌이 드는 시기입니다.

 

각 구성원들이 자기 역할을 하면서 집단이 안정성 있게 돌아갈 것 같습니다.

 

서로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화기애애 한 분위기가 형성될 것 같네요.

 

11월

 

인간관계나 일에 있어서 아픔이 생겨서 떠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로 보이고 상처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감정을 가라앉히고 나서 문제를 마주하면 해결책이 나올 수도 있겠네요.

 

12월

 

흥미나 의욕이 떨어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권태감이 오거나 지친 마음이 생겨서 그럴 수 있습니다.

 

몸을 움직이고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즐기는 것이 슬럼프에서 벗어나기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