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전갈자리>

by 생정블 2021. 6. 17.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전갈자리분들의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초반에 금전적으로 부족함이 있거나 직업적으로 혹은 인간관계에서 자신감이 떨어진 상태이실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곧 좋은 제의를 받거나 가정이 화목해질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자신감이 없던 지난날과 달리 희망을 주는, 능력을 펼칠 좋은 기회가 올 것으로 보이네요.

 

주변 사람들과 가족도 함께 기뻐할 것 같습니다.

 

이 기회를 잘 활용해서 본인의 능력을 견고히 만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정운

 

전갈자리의 하반기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생각나는 상대가 있으신 걸로 보입니다.

 

이미 지나간 인연의 상대일 확률이 클 것 같네요.

 

스스로도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하지만 쉽게 잊는 것이 어려우신 것 같습니다.

 

주변에 마음이 통하는 상대가 존재하지만 과거의 연인에 대한 감정이 새로운 연애의 걸림돌이 될 수 있겠네요.

 

새로운 상대와 시간을 보내면서 최대한 과거는 잊어보려는 노력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커플분들은 서로 생각이 많이 나지만 만날 수 있는 시간은 주로 늦은 밤 시간대일 것 같습니다.

 

생각나는 만큼 만나지 못해서 나중에는 아쉬운 감정이 많이 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실망감이 커지면서 관계에 적신호가 올 수 있으니 해결 방안을 모색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금전운

 

전갈자리분들의 하반기 금전운은 전반적으로 넉넉하고 안정적인 자본이 있으신 걸로 보이네요.

 

돈을 어떻게 굴릴지 투자 방법에 대해선 막막한 느낌에 당분간 생각하지 않고 있다가 연말쯤에 배움을 시작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금전을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방식으로 교육, 종교 등에 투자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것과 관련하여 직접적으로 창업을 연구하시는 분도 있겠습니다.

 

 

 

전갈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인생에 대한 관점이 현실적이고 냉정하게 되어지는 시기입니다.

 

본인이 해야할 임무가 있고 책임감을 가지고 실행하실 것 같습니다.

 

식구를 책임져야 한다는 가장의 마음을 가지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네요.

 

8월

 

하는 일에 대해 예민해지고 냉철해지는 달입니다.

 

숙련도는 아직 능숙한 편은 아니니 선임자들로부터 배울만한 것을 많이 흡수해야 좋을 것 같네요.

 

예민해져 있는 시기이다 보니 소통에 있어서 오해를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월

 

성공적인 결과가 나타나는 달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업적을 인정받고 거기에 맞는 포상이 주어지겠습니다.

 

자신감이 생기고 한단계 성장한 자신을 느낄 수 있는 시기겠네요.

 

10월

 

자기가 생각하는 삶의 완벽한 이상향이 느껴지는 달입니다.

 

모든 것을 이룬 듯한 기분이 들 것 같네요.

 

완벽한 상태에서 나아가서 다음 단계에 무엇을 하면 좋을지 생각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11월

 

하는 일이 매우 잘되고 본인을 이끌어주는 기업이나 후원자가 나올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적으로는 원하던 상대와 이루어지는 결과가 나타나겠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기회가 나타나서 매칭이 되는 달입니다.

 

12월

 

일이 많고 처리해야 할 것이 많은 달입니다.

 

본인의 능력보다 높은 수준이라서 해결하기 벅찰 수 있고 혹은 장애물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하나씩 해결하다보면 완료되어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