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천칭자리>

by 생정블 2021. 6. 16.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천칭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천칭자리분들의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본인 주관이 확고한 상태에서 어떤 일을 결정하게 되실 것 같습니다.

 

직업적으로 능력이 있고 금전적으로 안정되어 있는 상태로 보이는데 지금 이 상태에서 사업 확장을 생각하시거나 더 넓은 그림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선택을 하실 것 같네요.

 

그 선택의 결과는 본인과 가족 등 주변인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보이며 어떤 분들은 거주지의 이동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궁극적으로 행복한 인생을 위해 하는 결정인 것으로도 보입니다.

 

또한 가족과 화목한 시간을 많이 보내는 하반기일 것 같네요.

 

 

애정운

 

천칭자리의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좋아하는 상대가 예전부터 알고 지낸 상대일 확률이 커 보입니다.

 

같이 있으면 편하고 가정적이라고 느껴지는 사람이라 결혼하고 싶은 생각도 드실 것 같네요.

 

하반기에 상대와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다가 연말쯤에 본인이 먼저 상대에게 마음을 고백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커플분들은 연인과 취미생활을 함께 할 수도 있고 같이 있으면 편안한 기분이 들 것 같네요.

 

생활 패턴도 잘 맞는 편이라 같이 사는 건 어떨지 제의가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잘 맞고 안정된 기분이 들다 보니 상대와 오래 함께 하고픈 마음이 드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천칭자리분들의 하반기 금전운은 재정적인 면에 부유한 쪽으로 변화의 시기가 찾아온 것 같습니다.

 

횡재 수가 있거나 연봉이 큰 폭으로 늘어나는 등 한 번에 많은 금전 유입이 있겠고

 

그 이후에는 미래를 위해 자산을 잘 모아두면서 금전적인 풍족함을 누리겠습니다.

 

반면 한꺼번에 많은 돈을 쓰는 일을 조심해야 할 듯싶네요.

 

 

 

 

천칭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본인이 맡은 일이나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시기입니다.

 

냉정한 판단력으로 망설임 없이 임무를 수행하실 것 같네요.

 

임무를 잘 마치시면 그에 대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 듯 보입니다.

 

8월

 

본인의 현재 금전 상황에 대해 만족하고 잘 저축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 가치를 소중하게 여겨서 어디에 보관할지, 투자할지 신중히 생각하시는 것 같네요.

 

일적으로도 능력이 쌓여서 후임에게 좋은 가르침을 줄 수 있는 리더가 되신 것 같네요.

 

9월

 

적절한 중간을 찾기 힘든 시기입니다.

 

일이 많다면 본인의 시간이 부족하여 버거우실 수 있고 무리한 투자를 하신다면 자금이 약간 모자란 듯 보입니다.

 

운 적인 흐름으로 보면 머지않아 적절한 수준으로 컨트롤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10월

 

어떤 일에 있어서든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운에 있어서 상승세에 있으실 것으로 보이네요.

 

따르는 사람이 많고 모두에게 능력을 인정받으실 것 같습니다.

 

11월

 

모든 게 완벽하게 느껴지는 시기입니다.

 

인생의 완성형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커리어, 금전, 인간관계 등 모든 부분에서 만족감이 드실 것 같네요.

 

최근까지 열중하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하는 시점일 수도 있겠습니다.

 

12월

 

주변인들과 행복하게 모임을 갖는 시간이 많은 달입니다.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한 해를 정리하고 화목한 기분을 느끼실 것 같네요.

 

서로에게 고마움이나 칭찬을 주고받으며 관계가 돈독해지는 시간이 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