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처녀자리>

by 생정블 2021. 6. 15.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처녀자리분들의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본인의 일에 굉장히 몰입하는 시기 같습니다.

큰 성장과 이득을 위해서 몰두하시는 걸로 보이네요.

노력한 만큼 결과도 만족할만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하반기 말에는 한 단계 성장한 것에서 멈추지 않고 더 큰 곳으로의 도약을 도전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 도약은 새로운 프로젝트 시도나 이직, 사업 확장 등이 있을 수 있겠네요.

하반기는 본인의 성과를 인정받고 그에 대한 좋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겠습니다.

 


애정운

처녀자리의 하반기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본인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고 잘해주는 시기 같습니다.

그중에서 본인이 호감을 갖는 분이 있거나 반대로 상대가 본인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호감 있는 그 상대분은 처녀자리분들을 본인 말고도 다른 사람들에게도 잘해주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본인에게 별 마음이 없다고 오해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따로 상대에게 호감 표시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말쯤엔 사람들과 어울리며 호감 있는 상대를 포함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네요.

본인이 마음에 드는 상대가 여러 명일 수도 있겠습니다.

 


커플분들은 서로 상대에게 잘해주고 애정을 쏟는 시기 같습니다.

본인이 상대방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경우일 수도 있겠네요.

어떤 분들은 연애 상대가 받는 데에 익숙해져서 그걸 약간 이용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혹은 지금 연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눈에 들어오는 경우도 있겠습니다.

연말에는 나와 상대의 가족과 함께 만나거나 친구들과 함께 만나게 되는 자리가 있을 것 같네요.

결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중간에 약간의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지만 마무리될수록 괜찮아지실 것 같습니다.


금전운

처녀자리분들의 하반기 금전운은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시기일 수 있습니다.

 

빚이나 지출할 돈이 많아서 잘 모이지 않아 고민인 모습이 보이네요.

 

하반기 초반이 제일 부담되고 연말이 될수록 금전이 어느 정도 모이기 시작하는 것으로 보이니 포기하지 마시고 저축을 이어나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막막하게 느껴지던 상황이 시간이 지날수록 괜찮아지면서 종잣돈이 생기실 것 같습니다.

 

그 종잣돈을 어디에 투자할지, 어떻게 굴릴지 궁리하게 되실 것 같네요.

 

 

 

처녀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욕심이나 고집이 생기는 달입니다.

 

본인의 확고한 신념에 따라 일을 진행하고 돈을 모으는 모습이 보이네요.

 

타인을 위해 시간이나 돈을 쓰고 싶지 않은 마음이 드는 시기입니다. 

 

8월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 고민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투자나 재산 구입에 사용할 자본이 부족해서 조달에 대한 고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 묵혀둔 돈을 꺼내서 사용한다면 조달이 가능한 수준 같습니다.

 

하지만 무리한 투자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나중에 큰 부담으로 돌아 올 수도 있겠네요.

 

9월

 

고민거리나 걱정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실 수 있겠네요.

 

현실적인 문제보다 심리적인 압박이 더 클 수 있으니 너무 고민거리에 몰입하지 않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밤에는 잡생각을 끊고 일찍 잠드는 습관을 들이시고 낮에는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아보고 자연 속에서 산책하는 등의 시간을 가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10월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막막한 느낌이 드는 듯 보입니다.

 

관련된 지식이 부족하고 경험이 없어서 더 갈피를 잡기 힘드신 것으로 보이네요.

 

전문가의 조언을 참고하고 시야를 넓히셔야 해결 방향이 나오겠습니다.

 

11월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 드는 달입니다.

 

인생의 기로에 있어서 무엇을 시도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생각하시는 것 같네요.

 

여러 가지 경우를 상상해보면서 막연히 생각만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나를 선택하여 작더라도 시작을 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2월

 

처녀자리분들에게 변화의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운이 바뀌는 시기와 맞물려서 본인의 마음도 변화를 꾀하려는 의지가 보입니다.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도 있고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인생을 바라볼 것 같네요.

 

여태 구상만 해오던 일을 과감하게 실행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