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사자자리>

by 생정블 2021. 6. 13.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사자자리분들의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어떤 일이나 관계를 종료하는 시점이 오실 것 같습니다.

 

본인의 판단으로 일찍 종료를 한 것일 수도 있겠고 마무리 지어 완성한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그 이후의 방향을 약간 갈피를 잡지 못하는 느낌이 있기도 하네요.

 

다른 일을 새로 시작할 때에 불안정한 시도일 수도 있고 남에게 밝히기 어려운 일일 수도 있겠습니다.

 

평탄한 방향으로 가기 위해선 도덕적인 부분을 항상 염두에 두시고 체계적으로 계획을 써 내려가 보거나 전문가의 조언을 따라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생각이 많아 진다면 일단 작은 실행부터 해보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

 

사자자리의 하반기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연애보다는 현실적인 문제에 더 집중하게 되는 시기 같습니다.

 

그래서 연애 감정이 느껴지는 사람은 별로 없고 사람을 만나면 본인의 일이나 금전적인 부분으로 많이 이어질 것 같네요.

 

또한 본인의 자산이나 삶을 타인으로부터 지키려는 마음도 강해져서 본인의 일상에 누군가 들어오는 것을 탐탁지 않아하는 걸로 보이네요.

 

연애에 대한 생각이 있으시다면 본인과 하는 일이 같거나 함께 금전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사람일 확률이 비교적 높겠습니다.

 

 

커플분들은 서로 현실적인 면에서 의견이 부딪힐 확률이 있어보입니다.

 

서로 이해관계가 맞지 않을 수도 있고 같이 사는 문제나 만나는 과정에 있어서 의견 갈등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순조롭게 합의에 이르려면 서로 한 발씩 양보하는 부분이 있어야 가능하겠네요.

 

연인에게 요구하는 것이 많아질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겠습니다.

 

 

금전운

 

금전 흐름이 더딜 수 있어서 투자 등에 신중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되도록 쌈짓돈이라도 최대한 저축하는 방향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반기 중순에 만족할만한 수익을 얻을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소비에 쓰시는 걸 지양하시고 저축을 해두셔야 나중에 재정적으로 부족한 상황이 왔을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신다면 작은 규모로 적은 자본이 드는 한에서 시도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자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새로운 일에 호기롭게 도전해보는 시기입니다.

 

그리하여 환경이나 생활패턴이 갑작스럽게 바뀔 수도 있겠습니다.

 

바쁘고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게 되실 것 같습니다.

 

8월

 

일과 본인 생활 혹은 금전적인 부분 등에 있어서 균형 맞추기가 버거운 달일 수 있겠네요.

 

둘 다 잡기 위해선 한쪽의 비중을 줄여야 할 수 있겠습니다.

 

한쪽을 선택해서 집중하는 방법도 괜찮을 수 있겠네요.

 

9월

 

하는 일에 있어서 갈피를 못 잡는 모습이 보입니다.

 

가는 길이 맞는지에 대해 의문이 들 수도 있고 방법을 몰라서 멈춰있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경험담이나 전문가들의 조언을 찾아보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10월

 

뭔가를 할 강한 의지가 생기는 달입니다.

 

의욕과 창의력이 생기면서 생각보다 행동으로 먼저 옮기게 되실 것 같네요.

 

창조적인 시기이라 떠오르는 영감을 잘 기록해두고 실행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11월

 

현실과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들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는 일이 불안정한 느낌도 있어서 막막함을 느끼실 수도 있겠네요.

 

불안감에 휩싸이기보다 명상 등으로 평정심을 찾는 것이 중요해 보이네요.

 

12월

 

현실적이고 냉정 해지는 시기입니다.

 

날카롭게 현재 상황을 분석해서 필요 없는 것과 필요한 것을 구분해서 실익을 따지는 모습이 보이네요.

 

그렇게 함으로써 미래에도 도움되는 방향으로 갈 수 있겠습니다.

 

동시에 자신에게 중요한 사람은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