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게자리>

by 생정블 2021. 6. 11.
반응형

 

 

 

 

 

2021년 하반기 게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게자리분들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는 무언가 축하할 만한 일이 있거나 어떤 일에 대한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찍 성과를 내거나 즐거움을 느낀 뒤라 나중에는 비교적 흥미가 떨어진 상태가 올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하여 또 다른 목표를 찾거나 넓은 곳으로 이동을 계획하실 확률이 보이네요.

 

흥미를 느껴도 싫증이 금방 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오래 지속할 수 있을 만한 목표를 찾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지금 현재 있는 위치(직장, 지역 등)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이동을 생각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애정운

 

게자리의 하반기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좋아하거나 생각나시는 분이 있는 걸로 보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만나기 힘들거나 맞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실제로 만나는 것은 별로일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네요.

 

그러나 상대가 종종 생각나거나 연애에 대한 욕구가 생각나긴 할 것 같습니다. 

 

머리로는 생각나지만 몸은 현실에 집중하고 계시기 때문에 만약 만남을 원하신다면 상대에게 다가가는 등 조금씩 행동해보는 것이 좋겠네요.

 

상대방도 게자리분들을 생각할 확률이 있어 보입니다.

 

 

커플분들은 장거리 연애 중이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네요.

 

상대방을 생각하게 되는 시간은 많아지고 만남은 적어지게 된 모습이 보입니다.

 

혹은 잠시 각자의 시간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만날 때는 갈등이 있지만 떨어져 있을 땐 상대가 많이 생각나는 듯합니다.

 

연말쯤 화해를 시도해보신다면 점차 사이가 좋아질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금전운

 

게자리 분들의 하반기 금전운은 만족할만한 수입이 들어오는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에 대한 결과가 좋을 것으로 보이며 지원을 받을 수도 있고 자신에게 잘 맞는 직장을 찾아서 누군가 나를 서포트해주는 모습이 보입니다.

 

일시적으로 끝나는 일확천금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수입이 생길 수 있으므로 자신의 능력에 대한 준비를 잘해놓으시고 기회가 있다면 모두 도전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게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일에 대한 결과, 투자에 대한 결과 등 물질적이나 성과적으로 만족스러움이 있는 달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풍족하고 넉넉한 상황이 찾아올 확률이 큽니다.

 

소중한 자산을 창고에 차곡차곡 쌓아두시길 바랍니다.

 

8월

 

능력 발휘를 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본인의 재능을 뽐내게 되실 것 같네요.

 

기술적으로 숙련된 사람이 그 기술을 충분히 활용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 기회를 활용해서 명성을 얻고 많은 돈을 벌 수도 있을 걸로 보입니다.

 

9월

 

자신의 일이나 재무상황, 전반적인 인생의 성숙도를 관리하고 높이는 달입니다.

 

본인의 수준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안정적인 삶의 기반을 형성하는 시기일 수 있습니다.

 

재무적인 부분에 있어서 어떻게 금전을 관리하고 불려 나갈지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모습이 보이네요.

 

10월

 

협업이나 창작, 새로운 프로젝트 착수 등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시기로 보입니다.

 

본인이 계획하는 무언가를 의지를 가지고 창조하면서 완성에 이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누군가와 같이 진행하는 작업이라면 서로 잘 협력하는 것이 일을 빠르게 끝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월

 

누군가로부터 지원을 받거나 금전적인 도움이 생길 수 있는 달입니다.

 

혹은 제의를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지원이 들어오니 사용하고 싶었던 곳에 쓰면서 도움이 되는 듯 보입니다. 

 

12월

 

의지나 의욕이 샘솟는 시기입니다.

 

일을 하거나 계획을 실행하려는 욕구가 커지면서 실행에 하나둘 옮기게 되실 것 같네요.

 

본인이 원하던 일을 시작할만한 힘이 생기면서 무언갈 시작하기에 좋은 달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