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은하별의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쌍둥이자리>

by 생정블 2021. 6. 9.
반응형

 

 

 

 

 

2021년 하반기 쌍둥이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쌍둥이자리분들의 하반기 운세는 무언가 큰 이득이 생길 일이 있을 것 같네요.

 

금전적인 보상, 직업적인 성과, 애정적인 부분의 성공 등 큰 결실과 완성을 이루는 이벤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원하던 궁극적인 목표를 이룬 모습으로 보이네요.

 

하나의 큰 목표가 끝나고 그 이후에는 또 다른 목표를 계획하고 생각하는 시기가 올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연말쯤에 목표 달성 후 허전한 마음이 들 수 있으니 좋아하는 활동, 독서를 통해 방향을 찾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애정운

 

쌍둥이자리의 2021년 하반기 애정운은 솔로분들은 내가 원하는 이상형이나 삶에 대한 주관이 뚜렷하신 분들이라 얼핏 보기에 마음에 드는 상대를 발견했다고 느낄지라도 시간이 가면서 상대를 겪어볼수록 마음에 차지 않는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금세 마음에서 밀어내는 듯한 모습이 보입니다. 

 

자유로운 생활이 좋고 본인 위주로 돌아가는 삶을 더 선호하시기 때문에 연애에 대한 관심은 하반기 끝으로 갈수록 사라지실 것으로 보이네요.

 

본인과 맞는 상대를 찾을때 날카로운 기준으로 고르시기 때문에 마음에 차는 사람은 쉽게 나타나지 않는 듯합니다.

 

가볍게 만나볼 상대를 찾으신다면 찾기 오히려 수월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커플분들은 이전에 애정의 온도가 많이 올랐다가 하반기에는 식는 단계가 오실 수 있습니다.

 

각자 생활 반경이나 인맥이 넓어지고 상대의 단점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게 될 일이 생길 수 있겠네요.

 

가을이 될수록 상대에 대한 본인의 마음이 어느 정도 떠난 상태가 일 수 있습니다.

 

관계를 지속시키기 위한 노력으로는 함께 시간을 최대한 많이 보내면서 다정한 마음을 교류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금전운

 

하반기 금전운은 본인의 자산 상태를 체크해보면서 원하는 목표치에 도달했는지, 얼마나 남았는지 생각해보실 것 같습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주변 사람들이나 가족을 위해서 쓰는 지출이 많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수입도 만족스러울 만큼 증가할 수 있어서 미래를 위한 저축을 하기에 좋은 시기로 보입니다.

 

함께 하는 프로젝트나 사업에서 수입이 좋을 것으로 보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하네요.

 

 

 

쌍둥이자리 하반기 월별 별자리 운세

 

7월

 

예민하고 단호하게 일을 진행하는 달입니다. 

 

감정보다 이성적인 부분이 두드러져서 냉철한 면이 일과 인간관계 모두 적용될 듯싶습니다.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은 가지치기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실 것 같네요.

 

혼자 판단하고 행동하는 것을 선호하게 되는 시기 같습니다.

 

8월

 

답답하거나 고립감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하려는 일의 진행이 뜻대로 되지 않고 조언을 구할 데도 마땅치 않아서 헤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해결책을 찾으려면 지금 있는 자리에서 벗어나 모험이나 전진하는 것이 필요하니 사람이 많거나 넓은 곳에서 열린 마음으로 답을 구하신다면 힌트를 발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일어나거나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자신의 관념이 깨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세계를 마주하고 그 세계를 받아들이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도 있겠네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충격이라면 부정하기보다 받아들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0월

 

무언가에 몰입하기 시작하고 시간을 많이 쏟아서 기술을 연마하는 시기입니다.

 

본인이 해야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집중하실 것 같습니다.

 

묵묵히 본인의 할 일을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11월

 

풍요와 안정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직업적, 금전적으로 그동안 자신이 이룬 성취에 대한 대가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인간관계나 가정에 있어서도 화목함을 느끼실 수 있겠습니다.

 

12월

 

하고 있는 일이 예상보다 결과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함께하는 프로젝트가 있다면 도중에 하차 멤버가 나올 수 있겠네요. 

 

다시 계획을 수정해야 할 타이밍이지만 아직 희망이 있으므로 다시 점검 후 시작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