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2021년 5월 은하별의 별자리 운세(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by 생정블 2021. 4. 20.
반응형

 

 

 

 

 

 

2021년 5월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병자리 분들은 본인의 입지나 생각이 확고한 시기네요. 내가 마음먹고 결정한 방향에 대해 바꿀 마음이 없고 묵묵히 밀어붙이겠다는 생각이 보입니다.

 

5월 중반에는 중간중간 아이디어가 샘솟는 시기도 보입니다.

 

내가 정한 방향에서 크게 변경되지 않는 선에서 조금씩 실행해보기도 할 것 같네요.

 

하지만 5월 말에는 부분적인 성공으로 인해 내가 생각한 방향이 맞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카드를 전체적으로 보면 주변을 돌아보고 조금 유연한 생각을 가지는 것이 본인이 원하는 완벽한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중간에 찾아오는 아이디어에 대한 부분을 한번 적극적으로 반영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연애운

 

연애운은 솔로인 분들은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만족스러운 시기입니다. 

 

월 말에 한번 만남을 가져볼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은 아닙니다.

 

연애를 한다면 본인이 원하는 완벽한 이상향에 맞아야 하기 때문에 그런 상대를 찾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겠네요.

 

대체적으로 혼자만의 시간이 만족스러워서 외로움은 별로 못 느끼는 듯 보입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안정적이고 잘 맞는 관계가 지속되어서 아무 일 없는 지금이 왠지 모를 불안감이 드실 수도 있어요.

 

큰 사건 없는 만남이 권태기일까 하는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관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금전운

 

본인의 돈을 투자하시는 등 어떻게 하면 큰 돈으로 불릴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듯 보입니다.

 

돈이 들어오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는 분도 있을 것 같네요.


예민하고 민첩하게 본인이 생각하는 진행 방향으로 추진하시면 월 말에 만족할 만한 금액이 되어 있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2021년 5월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물고기자리 분들은 전반적으로 재정 상황이나 본인의 현재 상황에 대한 부담감이 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이 상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와 더 나아지는 방법에 대해 많이 고심하게 될 것 같네요. 

 

생각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행도 월말에 이루어지게 되실 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이나 조언을 요청해보시는 것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심리적 부담감이 크기 때문에 혼자 감당하기보다 주변에 고민을 털어놓는 것이 더 넓은 시야를 갖게 해 주어 좋은 해결책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애운

 

물고기자리의 연애운은 솔로분들은 현재 연애할 여유가 없거나 적절한 상대방을 찾지 못했을 확률이 커 보이네요.

 

그리고 현재의 안정적이고 편한 인간관계가 만족스러워 보입니다.

 

월 말에는 친구를 따라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등 만남을 물색하시는 듯한 모습도 보입니다.

 

본인이 좋아하고 편한 장소에 원하는 상대방을 만날 확률이 큽니다. 

 

 

커플분들은 현재 관계에서 결혼 등 더 발전을 원하는 모습인데 진전이 없어서 답답한 모습이 보이는데요,

 

곧 편하게 두 분이 마주 보고 대화를 하실 날이 오기 때문에 문제 해결의 실마리가 보입니다.

 

월 말에는 이 관계에서 새로운 시도를 해 보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편한 분위기에서 함께 대화를 나눠보시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금전운

 

금전운은 돈을 벌기위해 이곳 저곳 돌아다니거나 제안을 해보는 모습이 보입니다.

 

누군가에게 교육을 받고 배우는 일도 있을 것 같네요.

 

부동산을 알아본다거나 투자에 대해 배우러 다니거나, 직접 발로 뛰어서 판매를 한다거나 부업을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경쟁률도 있고 처음이라 감당하기 버겁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계속 배우고 익히다보면 능숙해 질 날이 올 것 같네요.

 

금전에 대한 결과보다는 노력을 하는 한달이 되실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 양자리 별자리 운세

 

전체운

 

양자리 분들의 5월 별자리 운세는 현재 있는 곳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는 모습입니다. 계획 없는 일탈의 모습이기도 하네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기존에 있던 곳에서 떠나는 분이 많으실 것 같네요.

 

홀로 명확한 계획 없이 추진하다 보니 여러 가지 생각이 드실 것 같습니다.

 

정보를 좀 더 수집한 후에 움직인다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아마 부딪히면서 배워나가는 걸 더 선호하실 텐데 내가 가려고 하는 방향에 대해 잘 아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연애운

 

양자리 분들의 연애운은 솔로이신 분들은 마땅히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나지 않거나 환경의 변화가 없어서 정체되어 있는 연애운이다가 중반부터는 마음에 드는 상대가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스스로도 무작정 상대에게 다가가기보다 옆에서 지켜보는걸 더 선호하고 상대방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시는 걸로 보이네요.

 

한번 상대에게 자연스럽게 말을 한번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플이신 분들은 변화가 없던 만남에서 다시 연애 초기 때처럼 감정이 생겨서 만족스러운 5월이 되실 것으로 보입니다.

 

만나실 때는 밤이나 새벽에 하는 데이트가 좋을 것 같네요. 같이 새로운 장소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금전운

 

금전운은 수입이 좀 더 늘어나고 그 돈을 모아가시는 한 달이 될 것 같습니다.

 

저축을 계속 해오셔서 안정적인 종잣돈이 모이신 분도 있겠네요.

 

투자 공부를 자연스레 시작해보신다면 기본적인 저축의 자세는 되어있으니 앞으로도 좋은 금전운이 계속되실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